㈜네오프로테크(대표 정지훈)가 아이폰의 디자인을 잘 살린 전용 방수케이스 '아쿠락(AquLock)'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아이폰5용 '아쿠락(AquLock)' 케이스는 폴리우레탄 소재를 사용하여 방수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추락시 충격완화 등 보호기능까지 겸한 생활방수케이스로 출시와 동시에 소비자들의 뜨거운 환영을 받고 있다.
전면부는 UV코팅 처리된 투명 폴리우레탄 소재를 사용하여 밀착도는 뛰어나면서도 액정에 들러붙는 현상은 없도록 개선하여 편의성과 기능성을 높였다.
또 부드러운 화면 넘김과 터치, 착용시 뛰어난 통화음질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한 것이 가장 큰 강점으로 손꼽히고 있다.
충격 방지 탄성 재질과 충격에 강한 폴리우레탄 소재를 사용하여 방수 뿐 아니라 충격에도 대비 했으며, 핸드스트랩 연결용 고리도 달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정지훈 ㈜네오프로테크 대표는 "아쿠락은 개발단계에서부터 아이폰 유저들이 제품 자체의 디자인과 기능에 대한 높은 신뢰와 선호도를 가지고 있다는 점에서 소비자의 요구를 가장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특별히 기획된 상품"이라며 "아쿠락이 여름철 가족과 친구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드는데 한 몫 할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말했다.
장성혁기자 jsh0529@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李 대통령 지지율 57%…긍정·부정 평가 이유 1위 모두 '외교'
대장동 민간업자 김만배·유동규 1심 징역 8년…법정구속
李 대통령 "韓日, 이웃임을 부정도, 협력의 손 놓을수도 없어"
'연일 한복' 김혜경 여사, 경주 산책하며 시민들과 '찰칵'
한중 정상회담 호혜적 협력관계 증진 공감대 이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