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블랙 주니엘 사진이 화제다.
AOA 블랙(지민, 초아, 유나, 유경, 민아)과 주니엘의 애교 단체샷이 공개됐다.
가수 주니엘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숨은 주니엘 찾기 2탄. '모야(MOYA)'가 중요해! 주니엘의 '감동이 중요해' 많이 들어주시고 다음 주 컴백하는 AOA 블랙의 '모야(MOYA)'도 많이 사랑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21일 오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민아를 중심으로 깜찍하게 앉아 있는 지민, 초아-주니엘, 유나-유경 순으로 모두 브이 포즈를 취한 채 애교 넘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AOA블랙 주니엘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AOA블랙 주니엘 평소에도 이렇게 귀엽게 노는 거야?" "주니엘, AOA 멤버 같다. 귀여워!" "AOA블랙 주니엘 멤버 같아" "AOA블랙 주니엘 좋아요" "다들 예쁜건 모야"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주니엘은 지난 18일 발매된 작곡가 김도훈의 'DOKKUN 프로젝트 파트3'의 신곡 '감동이 중요해(Feat. 한해 of 팬텀)'로 벅스 네이버뮤직 소리바다 등 주요 음원 사이트의 실시간 차트 1위를 석권, 돌풍을 일으키고 있으며, 5인조 걸 밴드 AOA 블랙은 오는 23일 일본 쇼케이스를 가진 뒤 26일 타이틀곡 '모야'로 국내에 컴백한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정동영 "대북 민간접촉 전면 허용…제한지침 폐지"
한동훈, 당대표 후보 검증 나선 전한길 두고 "진극 감별사"…김문수·장동혁 향해선 "'극우 없다'면서 줄서기"
李대통령, 과한 수사 제동…李경북도지사 첫 사례 되나
이재명 대통령 지지율 60%선 붕괴…20대 부정 평가 높아
이재명 "말 안하니 진짜 가만히 있는 줄 알아, 치아도 흔들려"…관세협상 침묵 이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