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 테러 라이브 "생방송 카운트다운 영상 공개…하정우 소름돋아..."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더 테러 라이브 영화 예고편이 눈길을 끌었다.

영화 '더 테러 라이브'(감독 김병우)가 5분 30초 간의 오프닝을 담은 생방송 카운트다운 영상을 공개, 관객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7월 25일 공개된 '더 테러 라이브' 생방송 카운트다운 영상은 앵커 하정우가 최악의 한강 마포대교 폭탄테러 사건을 눈 앞에서 목격한 뒤 독점 생중계를 시작하기까지 긴박감 넘치는 상황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

하정우의 시선으로 고스란히 전해지는 긴장감은 '더 테러 라이브' 만의 특별한 형식에서 비롯된다. 실제로 하정우가 생중계 도중 겪는 리얼타임의 스릴을 고스란히 전달하기 위해 촬영장에는 늘 5대의 카메라가 다양한 각도에서 그의 디테일한 심리변화를 담아냈다.

특히 하정우는 짧은 예고편에서 다채로운 감정 연기와 분위기를 선보이며 영화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국민 앵커' 하정우와 신원미상 테러범의 끈질긴 대결이 어떤 결과로 마무리될지에 대한 기대 이상의 긴장과 스릴을 전개하며 개봉을 기다리는 관객들의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더 테러 라이브 예고편을 접한 누리꾼들은 "우와~ 하정우 멋있어" "더 테러 라이브 정말 기대되네요" "더 테러 라이브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더 테러 라이브'는 오는 8월 1일 개봉한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재명 대통령은 해양수산부의 부산 이전이 국토 균형발전과 부산의 도약에 기여할 것이라며, 부산 시민과의 약속을 지키겠다고 강조하고, 항만시설 확...
우주발사체 기업 이노스페이스의 '한빛-나노'가 브라질 알칸타라 우주센터에서 이륙 후 기체 이상으로 지상에 낙하한 가운데, 올해 연말 공모주 시장...
가수 홍진영이 개그우먼 박나래와의 친분 의혹을 부인하며 불법 의료 서비스 제공 의혹을 받는 '주사이모' A씨와의 관계를 일축했다. 홍진영의 소속...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