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박신혜 강의실 포착 "일일교사로 모범생 분위기 눈길…이런 면이 있었어?"

박신혜 강의실 포착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박신혜는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일일교사 활동 스케치 영상에서 마치 교생 실습을 앞둔 선생님처럼 수업 준비에 여념이 없는 진지한 모습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이번 영상은 박신혜가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특허청의 위조상품 유통근절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 '짝퉁OUT 정품OK 찾아가는 체험학습'의 생생한 현장을 담고 있다. 특히 정품 사용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170여 명의 중학생들에게 위조상품 구별법을 가르치는 일일교사 변신한 박신혜의 활동이 눈에 띈다.

영상 속 박신혜는 교실에서 수업 자료와 학생들에게 설명할 제품을 꼼꼼하게 체크하는 열공 모드 자세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학생들 앞에 나오긴 전까지 긴장한 모습이 역력하지만, 강단에 서자 똑 부러지는 말투와 설명으로 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이끄는 정품 일일교사로서의 맹활약이 돋보였다.

박신혜 강의실 포착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박신혜 강의실 포착 사진 보니 완전 모범생 분위기" "박신혜 강의실 포착 모습 너무 예쁘다" "박신혜 강의실 포착 여신이네..." "우와~ 강티 공부하는 사람 부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신혜의 일일교사 활동 영상은 위조상품 유통근절 캠페인 공식 블로그 '정품수호천사 씽커벨(blog.naver.com/kipracafe)'과 페이스북(www.facebook.com/kipra.or.kr)에서 감상할 수 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