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송중기 입대 "27일 입대…강원도 최전방 지킨다!" 연예병사 혜택은?

송중기 입대 소식이 전해져 화제다.

1일 송중기 소속사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측은 "송중기가 오는 27일 강원도 춘천 102보충대를 통해 육군 현역병 입대한다"라고 전했다.

입대를 앞둔 송중기는 소속사를 통해 "안녕하세요? 송중기입니다. 얼마 전 병무청으로부터 입대 통보를 받았고 27일 입대할 예정입니다"고 밝혔다.

이어 "남은 기간 동안 활동을 잘 마무리 하고 훈련소에 입소할 계획입니다. 그동안 저를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일일이 인사드리지는 못하지만 이렇게나마 감사의 마음 전합니다"고 전했다.

또 "2년 동안의 군복무 잘 하고 돌아오겠습니다. 다녀와서 좋은 작품으로 다시 인사드릴 때까지 모두 건강하세요"라고 입대 소감을 전했다.

연예병사 제도가 폐지 전에는 102보충대로 입대해도 차출이나 선발 등으로 서울 국방부 국방홍보원으로 이동, 근무가 가능했지만 이제 그 같은 일은 불가능하게 됐다.

송중기 입대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송중기 입대 소식 정말 마음 아프다" "한동안 송중기 못보는 건가?" "송중기 군대 갔다 온 줄 알았더니 아니네" "송중기 입대 전 연예병사 논란 때문에 힘들었겠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현재 송중기는 오는 17일 공식팬클럽 키엘과의 세 번째 팬미팅 '우리들의 이야기'를 준비 중이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