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남보라 무보정 "허경환이 몰래 포착?…우와...막 찍어도 대박 비율"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남보라 무보정 사진이 공개됐다.

허경환은 31일 자신의 트위터에 "상어 오늘밤 마지막회!! 포차인허닭에서 촬영한게 엇그제 같은데 벌써 마지막회라닛!!"이라는 글과 함께 남보라 무보정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남보라 무보정 사진 속에는 '상어'에 출연 중인 남보라와 박원상, 소희정의 모습이 담겨있다.

남보라 무보정 사진에는 흰색 핫팬츠를 입고 늘씬한 모습을 하고 있는 남보라의 모습이 눈길을 끌고있다.

남보라 무보정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남보라 무보정 사진 진짜 다리 예쁘다" "남보라 무보정 사진이라기 보단 그냥 촬영 현장이네" "남보라 무보정 사진 허경환이 찍었다니 팬인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는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의 제명 논란에 대해 지나친 징계라고 인정하면서도 그의 사과가 진정성이 부족하다고 비판했다. ...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조치 연장을 전혀 고려하지 않겠다는 입장을 밝히며, 서울과 경기도 규제지역에서 양도세 중과를 ...
대구경북의 재정자립도가 역대 최저 수준으로 떨어져 지방재정이 위기에 처한 가운데, 행정통합 필요성이 제기되고 있으며, 대구는 41.9%, 경...
인도 서벵골주에서 치명적인 니파 바이러스 감염증이 확산 조짐을 보이며 보건 당국이 긴급 대응에 나섰고, 확진자 중에는 간호사와 의사가 포함되..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