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진짜 사나이 프러포즈 대작전 "미안, 사랑한다!" 찐한 감동의 '키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진짜 사나이 프러포즈 대작전이 눈길을 끌었다.

지난 4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사나이(이하 진짜사나이)'에서 설민호 분대장을 위한 '부교 위 프러포즈' 작전이 실시되어서 감동을 주었다.

'진짜 사나이' 멤버들은 청룡대대에서의 마지막 날을 맞이해서 아직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설 분대장을 위한 무대를 준비한 것.

이날 이벤트에서 샘 해밍턴은 큐피드 역할을 하고 박형식과 손진영은 축가를 준비했다. 프러포즈 당일날 설 분대장은 아내와 함께 부교 위를 걸으며 부대원들이 건네주는 장미 49송이를 받았다.

이후 설 분대장이 마지막 1송이를 건네며 "내가 소지섭은 아니지만, 미안하다, 사랑한다"고 고백해 훈훈한 모습을 자아냈다.

진짜 사나이 프러포즈 대작전을 접한 누리꾼들은 "진짜 사나이 프러포즈 대작전 진짜 부럽더라" "진짜 사나이 프러포즈 대작전 대감동!" "여자분 정말 감동 받았을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는 7일 윤석열 전 대통령의 비상계엄 사태에 대해 대국민 사과를 하며, 당 쇄신안을 발표하고 청년 중심 정당을 지향하겠다...
코스닥 대장주 알테오젠이 코스피로 이전 상장하며 시장의 관심이 '포스트 알테오젠'으로 쏠리고 있는 가운데, 차기 대장주로 에코프로비엠과 함께...
상간 의혹에 휘말린 가수 숙행이 MBN '현역가왕3'에 재등장했으나, 그녀의 무대는 편집되어 방송되었다. 숙행은 JTBC '사건반장'에서 상...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