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엽 공현주 열애설이 화제다.
이상엽 공현주 열애설이 나자 배우 이상엽(29)이 동갑내기 배우 공현주와 불거진 핑크빛 열애설을 인정했다.
6일 이상엽의 소속사 싸이더스 HQ 측 관계자는 한 매체를 통해 이상엽씨와 공현주씨가 오래전부터 절친하게 지내왔다. 여느 연인과 마찬가지로 자연스럽게 사랑을 키워오고 있다."며 이상엽 공현주 열애설을 인정했다.
이에 앞서 한 연예매체는 이상엽 공현주 열애설에 대해 "이상엽과 공현주가 7개월째 연애 중이다. 최근 경기도 수지의 커피숍 등에서 공개 데이트를 했으며, 다수의 관계자들이 두 사람의 관계를 알고 있다."고 전한 바 있다.
이에 대해서 한 관계자는 "교제 기간에 대해서는 개인사기 때문에 정확히는 알 수 없다. 다만 두 사람의 교제기간이 길지는 않은 것으로 알고 있다. 두 사람이 예쁘게 만나고 있는 만큼 응원해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하기도 했다.
한편 이상엽은 KBS '착한남자', SBS '장옥정-사랑에 살다' 등 다수의 드라마에 출연하며 사랑받았고, 이달 개봉하는 영화 '감기'에도 출연한 바 있다.
슈퍼모델 출신 공현주는 지난해 SBS '바보엄마'에서 연기를 펼쳤으며 올 초 MBC Every1 리얼 버라이어티쇼 '싱글즈 트렌드 메이커'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으며, 중화권에서 드라마를 촬영하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이상엽 공현주 열애설 소식에 누리꾼들은 "이상엽 공현주 열애설 대박! 완전 축하합니다" "이상엽 공현주 열애설, 선남선녀 커플이네요" "이상엽 공현주 열애설 축하! 좋아요!" 등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