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채널] '스케치북' 200회 전야제 아이유·성시경·루시드 폴 등 특집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17일 0시 20분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 200회 전야제 특집이 17일 0시 20분 방송된다.

잔잔한 한밤의 음악감동 프로그램으로 가수 유희열이 진행하는 스케치북 특집의 게스트로는 스케치북 1회 첫 게스트인 '이승환', 크리스마스 특집 때 아바타로 큰 파장을 불러온 '성시경', 스케치북을 통해 성장해 나갔던 국민 여동생 '아이유', 스케치북 최다 출연가수인 '루시드 폴'이 함께 했다. 지난 2일 녹화에서는 그동안 한 번도 방송되지 않았던 그래픽 디자인과 가수 아이유 등의 미방송 영상과 화제가 되었던 희귀자료들을 대방출했다. 아이유는 200회 전야제인 199회를 축하하기 위해 드라마 스케줄을 조정하고 녹화에 참여하는 모습을 보였고, 성시경은 크리스마스 특집 아바타 분장을 하게 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는 등 지난 4년 동안 스케치북이 다뤘던 의미 있는 특집들과 뮤지션들이 마음껏 망가졌던 방송까지 총망라할 예정이다. 또, 이번 특집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200회에 대한 기대감 또한 고조시킬 예정이다. 스케치북 제작팀은 불타는 금요일임에도 불구하고 잠과의 사투를 이겨내며 묵묵히 지켜봐 준 외로운 시청자에게 고마움을 전하는 '덕분입니다' 특집을 마련한 것.

스케치북이 지난 4년간 다뤘던 특집은 총 32개로, 100회 특집으로 무대 뒤의 세션맨을 주인공으로 다뤘던 'The musician'(더 뮤지션)부터 청춘시리즈로 불리는 '청춘나이트' '청춘발라드', 가수들의 파격적인 분장 쇼로 화제가 되었던 '크리스마스 특집'의 하이라이트 장면을 한데 모아 공개할 예정이다.

권성훈기자 cdrom@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