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데프콘 루머 해명 "걸스데이 민아에게 고가의 선물을? 무슨 일이야"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데프콘이 여자 아이돌을 밝힌다는 루머에 대해 해명했다.

방송인 데프콘은 지난 21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 걸스데이 민아에게 고가의 태블릿 PC를 선물한 이유와 레인보우 고우리에게 함께 선탠할 것을 제안한 이유를 공개했다.

이날 데프콘은 "내 5집 앨범 '래퍼들이 헤어지는 방법 PART2'를 민아가 피처링 해줬는데 선물을 못해 마음에 걸렸다"며 "이전에 피처링해준 구지성한테도 선물을 못줬는데 형돈이와 대준이가 잘돼 선물을 해준거다. 구지성한테도 얼마든지 선물할 마음이 있다"고 해명했다.

이어 "다른 분들한테 괜한 오해받을까봐 그랬다"고 밝히기도 했다.

데프콘은 또 레인보우 고우리에게 최근 SNS을 통해 '같이 선탠하고 산 밑에서 막걸리 한 잔 하자'는 글을 남기면서 루머 확산됐다.

이에 데프콘은 이번에도 루머에 대해 해명하며 "고우리 양이 매력이 많은 친구"라며 "워낙 잘 먹어 나랑도 비슷하다. 또 붙임성도 좋고 등산을 좋아한다더라. 그래서 청계산이나 북한산에 초대해달라고 했다. 막걸리도 마신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한편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데프콘 너무 과한(?) 행동은 오해를 부르기 쉬운 듯 조심하시길" "데프콘.. 루머에 해명할 필요가 있었네" "데프콘은 루머에 대해 해명해도 영.. 의심스러워" 등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재명 대통령은 해양수산부의 부산 이전이 국토 균형발전과 부산의 도약에 기여할 것이라며, 부산 시민과의 약속을 지키겠다고 강조하고, 항만시설 확...
우주발사체 기업 이노스페이스의 '한빛-나노'가 브라질 알칸타라 우주센터에서 이륙 후 기체 이상으로 지상에 낙하한 가운데, 올해 연말 공모주 시장...
가수 홍진영이 개그우먼 박나래와의 친분 의혹을 부인하며 불법 의료 서비스 제공 의혹을 받는 '주사이모' A씨와의 관계를 일축했다. 홍진영의 소속...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