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화 결혼식의 신부대기실 사진이 공개됐다.
배우 박신혜는 24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오늘 사랑하는 정화언니가 결혼했어요. 하나님께서 맺어주신 인연.. 평생 함께 사랑하며 건강하고 행복하게 살아가길 축복해주세요!!! 언니 ~ 축하해"라는 글과 함께 김정화 신부대기실에서 찍은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게재된 김정화 신부대기실 사진에는 박신혜가 이날 결혼식을 올린 김정화와 다정하게 팔짱을 끼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김정화는 신부대기실에서 환한 미소와 단아한 시스루 드레스로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었다.
김정화는 이날 서울 대학로에 위치한 동숭교회에서 CCM가수 유은성과 백년가약을 맺었다. 이번 예식은 기자회견과 하객 포토월이 없는 완전 비공개 일정으로 진행됐다.
이에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정화도 예쁘지만 옆에 박신혜와 박세영도 예쁘다" "김정화 신부대기실에서 찍은 사진 너무 아름답네요" "우와~ 김정화씨 결혼 완전 축하드려요"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김정화와 유은성은 종교를 통해 사랑을 키우며 연인으로 발전,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두 사람은 결혼식을 마치고 뉴칼레도니아로 신혼여행을 다녀온 뒤 본격적인 신혼 생활을 꾸려나갈 예정이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