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샘 해밍턴 눈물, 아내 등장에 눈물을 주륵주륵..."진짜 고맙고 사랑해"

샘 해밍턴 눈물 모습이 화제다.

방송인 샘해밍턴 아내 정유미씨의 모습이 공개되어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끌고 있다.

1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사나이'에서 샘해밍턴 아내의 모습이 공개되었다.

이날 방송에서 샘해밍턴 아내는 '이기자' 부대에서 고생을 하고 있는 샘 해밍턴의 면회를 왔다. 샘해밍턴 아내는 부대원들과 남편 샘 해밍턴을 위해 빙수 및 샌드위치 등 각종 음식을 푸짐하게 마련해 면회를 왔다.

특히 샘해밍턴 아내는 아름다운 외모와 함께 시크한듯 하면서도 재치있는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샘 해밍턴은 손진영이 샘해밍턴 아내와 같은 여자와 결혼하고 싶다며 사심을 드러내자 폭풍 질투를 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날 샘 해밍턴은 면회를 마치고 아내와 헤어질 시간이 되자 눈물을 흘리며 "많이 고맙고 사랑한다"며 마음을 표하기도 했다.

샘 해밍턴 눈물 모습을 접한 네티즌들은 "샘해밍턴 아내 대박" "샘 해밍턴 눈물 까지 흘릴 줄은 몰랐네" "샘해밍턴 아내, 샘해밍턴이 계속 앓는 이유가 있었네" "샘해밍턴 아내 완전 시크해" "샘해밍턴 아내 예쁘다" "샘 해밍턴 눈물 보니까 마음 진짜 여리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