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군의 태양'의 다섯 번째 OST로 정동하가 부른 '미스터리(Mystery)'가 4일 발매됐다.
4일 정오 소지섭, 공효진 주연의 드라마 '주군의 태양'의 다섯번째 OST가 공개됐다.
Part.5의 타이틀곡은 정동하가 부른 'Mystery'로 이는 빠른 기타 연주와 록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이 곡은 지난 1, 2, 3회의 엔딩송으로 현란한 기타연주가 돋보였던 연주곡'Who are U'에 정동하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호소력 있는 가사가 더해져 생동감을 얻었다. 이곡은 앞서 발표된 Part.4의 타이틀곡이자 윤미래가 참여해 각종 음원차트를 올킬한 'Touch love'를 작곡한 오준성의 작품이다.
'미스터리'는 1,2,3회의 엔딩송으로 현란한 기타연주가 돋보였던 '후아유(Who are U)'를 정동하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호소력 있는 가사를 더해 재탄생된 곡으로 빠른 기타 연주의 록사운드가 인상적이다.
이 곡은 '주군의 태양' 음악감독인 오준성의 작품으로 그가 작곡해 음원차트 올킬 기염을 토해낸 윤미래 '터치 러브(Touch love)'의 인기 바통을 넘겨받게될지 기대하게 한다.
한편 이번 '주군의 태양' OST Part.5는 정동하의 '미스터리' 외 드라마의 주요 장면에 삽입됐던 오준성 음악감독이 이끄는 그린 카카오팀의 명품 스코어 뮤직 7곡도 함께 공개됐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