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정형돈 구애 '무한도전' 무도 가요제서 집착 폭발! "구질구질하게 왜이래?"
지드래곤이 무한도전에서 정형돈에게 구애하는 모습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7일 오후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는 가요제 파트너 선정을 위한 '무도 나이트'편이 그려졌다.
이날 지드래곤은 자신과 파트너가 되고 싶어 하는 '무도' 멤버들의 열렬한 구애를 받았다.
하지만 지드래곤은 모두를 거절하고 정형돈의 손을 잡았다.
지드래곤은 정형돈을 선택한 것에 대해 "원래 다른 분들을 생각했는데 형돈이 형만 내게 구애를 안했다. 그 점이 더 끌렸다"고 이유를 밝혀 눈길을 끌었다.
그러나 정형돈은 "너 인기 맛 좀 보고 싶구나"라며 "내 입장도 있다. 내 성에는 안 찬다"고 말했다.
이어 정형돈은 "나 보아랑 할래!"라며 보아의 파트너 선정 타임에 무대로 뛰어들었다. 또한 자신을 데리러 온 지드래곤에게 "왜 이렇게 구질구질해. 왜 구질구질하게 여기까지 와서 그래"라고 소리를 질러 폭소를 자아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갭투자 논란' 이상경 국토차관 "배우자가 집 구매…국민 눈높이 못 미쳐 죄송"
"이재명 싱가포르 비자금 1조" 전한길 주장에 박지원 "보수 대통령들은 천문학적 비자금, DJ·盧·文·李는 없어"
"이재명 성남시장 방 옆 김현지 큰 개인 방" 발언에 김지호 민주당 대변인 "허위사실 강력규탄"
"아로마 감정오일로 힐링하세요!" 영주여고 학생 대상 힐링 테라피 프로그램 운영
'금의환향' 대구 찾는 李대통령…TK 현안 해법 '선물' 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