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추석 연휴 파일럿 예능 예능보기가 쏠쏠~ "TV 뚫어질라?"

'추석 연휴 파일럿 예능' 소식이 전해졌다.

지상파 3사 파일럿 예능프로그램들이 올 추석 치열한 시청률 경쟁을 벌일 전망이다.

특히 올 추석에는 다채로운 파일럿 프로그램들이 쏟질 것으로 보인다.

먼저 KBS는 '슈퍼맨이 돌아왔다'라는 추석 연휴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스타가 아이들을 돌보는 과정을 담은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특히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이휘재, 장현성, 이현우, 추성훈이 출연해 엄마가 없는 동안 육아를 책임지는 과정에서 감동과 웃음을 선사한다.

MBC는 '위인전 주문 제작소'로 스타들의 인생사를 영상 위인전으로 만든다는 의도로 토크쇼를 선보인다.

김구라, 김성주, 이기광, 보라가 MC를 맡았으며, 박원숙, 박현빈이 게스트로 출연할 예정이다.

이어 MBC는 'Mr. 살림왕'도 방송할 예정으로 여자보다 살림 잘하는 남자들의 특급 노하우를 공개한다. MC는 박수홍과 박은지가 맡았다.

SBS는 가수 이승철과 엄정화가 함께하는 합창단 프로젝트인 '송포유'를 내놓으며 오는 12일 폴란드에서 개최되는 국제합창대회에 출전하는 과정을 담았다.

또한 SBS는 독특한 캐릭터 코미디쇼인 '멋진녀석들'도 기대를 모은다.

출연에는 김수로, 김민종, 임창정이 등장하며 현실과 판타지를 넘나드는 분장을 통해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추석 연휴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추석 연휴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기대된다" "추석 연휴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중에 시청자들의 선택을 받는 프로그램은 과연 뭐가 될까?"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