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규리 엄마가 앤디에 대한 사심을 드러냈다.
15일 방송될 KBS2 '해피선데이-맘마미아' 23회는 지난주에 이어 '한류 아이돌 특집' 2탄으로 대한민국 대표 아이돌 엄마들의 속마음을 들추는 시간을 갖는다.
이에 '엄마를 읽어라!'코너에서 규리 엄마는 연신 필터 없는 솔직 고백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내 자녀의 신랑감으로 더 좋은 연예인은?"이라는 질문에 대해 과감히 앤디를 선택하며 허경환의 마음에 비수를 꽂았다.
규리 엄마는 "일단 잘생겼으니깐. 따뜻해요. 감성적이고. 여자한테 애처가일 거 같아요"라는 말로 앤디에 대한 무한신뢰를 보냈다.
이처럼 거부할 수 없는 마성의 매력으로 엄마들을 사로잡는 앤디와 앤디와의 굴욕 많은 경쟁에 못마땅함을 드러낸 허경환 그리고 애인 선택인지 사윗감 선택인지 알 수 없는 규리 엄마의 쿨한 답변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카라 규리엄마 앤디 사심을 접한 누리꾼들은 "솔직히 사위감으로는 허경환 보다 앤디지" "앤지 기분 좋을 듯" "카라 규리엄마 앤디 사심 웃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규현, 박규리, 공민지, 천지, 천명훈 등이 출연하는 '한류 아이돌 특집' 2탄은 15일 방송된다.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5분 방송.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민주당 대선 후보 이재명 확정…TK 출신 6번째 대통령 되나
김재섭, 전장연 방지법 발의…"민주당도 동의해야"
이재명 "함께 사는 세상 만들 것"…이승만·박정희 등 묘역참배
안철수 "한덕수는 출마 포기, 김문수·한동훈은 결단해야"
'국힘 지지층·무당층' 선택은? 김문수 29.2% 홍준표 21.4% 한동훈 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