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금융 플라자] NH농협카드 후불교통 카드 회원 이벤트

◆NH농협카드 후불교통 카드 회원 이벤트

NH농협카드는 대구'경산지역 후불교통카드 서비스 시작을 기념하기 위해 다음 달 말까지 NH농협카드 채움 후불교통 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고객 이벤트를 한다. 이벤트 기간 중 신용'체크카드 이용금액이 10만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매주 월요일 사용한 대구'경산지역 시내버스와 지하철 이용요금을 전액 캐시백 해준다. 또 동아백화점, 대구백화점, 현대백화점, 모다아울렛에서 신용'체크카드로 건당 5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최대 1만원 한도 내에서 이벤트 기간 중에 이용한 시내버스와 지하철 요금의 30%를 캐시백 해준다. 한편 NH농협카드는 이달 13일부터 대구'경산지역 시내버스와 지하철에서 사용 가능한 후불교통 카드 서비스를 개시했다. 기존에 대구'경산지역에서 사용가능한 후불교통 카드는 BC카드와 KB국민카드 2개뿐이었다.

◆엠에스저축은행 최고 6%대 무지개 정기적금

엠에스저축은행은 저금리시대 서민들의 재산 형성에 도움을 주기 위해 최고 금리 6%대인 '무지개 정기적금'을 내놓았다. 300억원 한도로 판매되는'무지개 정기적금'의 계약 기간은 3~5년이며 기본 금리(연 2%)에 가산금리와 우대금리를 포함하면 최고 연 6.2%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특히 경제적 지원이 필요한 연금생활자, 장애인, 무주택자 등에 대해서는 만기 시 최고 연 1.3%의 가산금리를 지급한다. 또 긴급 가계자금이 필요한 고객에게는 불입 기간의 3분의 1 이상 불입 시 계약금 범위 내에서 최고 2천만원까지 특별 신용대출도 해준다. 가입 대상은 대구경북지역에 거주하는 급여 및 연금수령자, 60세 이상 고령자 등이다.

◆NH농협은행 장·노년층재산 형성 예·적금

NH농협은행은 장'노년층의 재산 형성을 돕기 위해 '내 생애 아름다운 정기 예'적금'을 선보였다. 만 45세 이상 가입자에게 0.1%, 조부모와 손주가 함께 가입하면 각각 0.2%의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또 농협 신용'체크카드 사용실적에 따라 최고 0.2%의 우대금리도 받을 수 있다. 출시일 기준 1년제 정기예금 기본 금리는 연 2.7%, 적금은 연 2.85%로 최고 우대금리 0.5% 적용 시 각각 연 3.2%, 연 3.35%를 받을 수 있다. 부가서비스로 상속, 세무, 재테크 등 재무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상품 가입 기간 재해로 가입고객이 사망할 경우 최고 600만원의 장례준비금을 유가족에게 지급한다. 가입기간은 최소 1년에서 최장 3년이며 초입금은 정기예금 100만원 이상, 적금 1만원 이상이다.

◆수협 자영업자 '우리 사장님 우대통장·적금

수협중앙회는 자영업자에게 수수료 면제혜택과 금리우대 혜택을 제공하는'우리사장님 우대통장'과 '우리사장님 우대적금'을 출시했다. '우리사장님 우대통장'은 전월 평균 통장 잔액을 100만원 이상 유지할 경우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모바일뱅킹 등 전자금융 이용수수료가 무료이며 모든 은행의 자동화기기 수수료도 면제된다. 개인사업자가 신용카드 가맹점결제대금을 입금하면 0.5%의 특별우대금리가 제공되며 신용카드 가맹점 사업자 대출 시 대출금리도 우대한다. '우리사장님 우대적금'은 정기적립식과 자유적립식 두 종류가 있으며 가입자가 '우리사장님 우대통장'을 보유할 경우 회원조합별 특별우대금리를 포함해 최고 0.7%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