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이종석 피규어 공개 "생일 선물로 직접 피규어를? 팬들의 정성이 대단!"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이종석 피규어 공개 사진이 화제다.

16일 이종석 소속사 웰메이드스타엠은 공식 미투데이에 "지난 9월 14일에 이종석씨 25번째 생일을 맞아 많은 팬 분들이 선물을 보내주셨습니다. 맛있는 케이크와 오랜만에 만나보는 고남순 & 박수하 미니미까지 여러분들의 정성이 담긴 마음에 잊지 못할 생일이 되었다고 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종석의 피규어 모습으로 이종석이 연기한 KBS2TV '학교'와 SBS '너의 목소리가 들려'속 캐릭터인 고남순과 박수하의 모습이 그대로 반영돼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종석 피규어 공개 모습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종석 피규어 공개 보니까 진짜 잘 만들었네" "우와 팬들 정성이 대단한다~ 퀄리티 남다르네" "이종석 피규어 팔아도 되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주진우 국민의힘 의원이 이혜훈 기획예산처 장관 지명자를 겨냥해 '보좌진 갑질' 의혹을 제기하며, 유학 중인 자녀의 공항 픽업을 시켰다는 추가...
대한상공회의소가 주최한 '2026년 경제계 신년인사회'에서 한국 경제계는 '민‧관‧정이 하나 돼, 경제 재도약에 힘을 모으자'는 결의를 다졌...
방송인 박나래 씨의 전 매니저들이 직장 내 괴롭힘을 주장하며 고용노동청에 진정을 제기한 가운데, 이들은 박 씨가 차량 내에서 원치 않는 상황...
그룹 아이브의 멤버 장원영이 홍콩에 대한 발언으로 중국 누리꾼들로부터 비난을 받으며, '#IVEGetOutofChina' 해시태그가 등장하는..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