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 너뿐이야가 화제다.
박진영 결혼 발표 소식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그가 지난해 프러포즈곡으로 선사했다는 '너뿐이야'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박진영의 '너뿐이야'는 지난해 4월 발표한 미니앨범 '스프링'에 수록된 곡으로 최근 발표한 10번째 앨범 '하프타임'에는 마이너코드로 편곡한 버전이 실려있어 눈길을 끈다.
앞서 박진영은 1999년 결혼했던 전 부인 서 씨를 위해 '청혼가'를 만들어 많은 인기를 얻기도 했다.
박진영은 지난해 발표한 '너뿐이야' 가사에 예비신부를 향한 자신의 마음을 솔직하게 담아낸 것으로 보인다.
박진영의 '너뿐이야'의 가사에는 '나를 보는 니 눈을 바라보면 음 행복한데/나의 화려한 생활 주위의 화려한 여자 가까이서 보면 다 아무것도 아냐 /가까이서 봐도 아무리 가까이서 봐도 끝없이 볼 수 있는 건 정말 너뿐이야/내 눈엔 너밖에 안보여 너 내 귀엔 너밖에 안 들려/ 너 내 맘엔 너밖에 안 살아 그래서 너 없이 못살아 난 너 뿐이야…' 등의 내용을 담고 있다.
박진영의 결혼 발표는 지난 16일 박진영이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오랜 시간 많은 대화를 통해 결국 서로에게 필요한 신뢰를 얻게 됐고 마침내 그녀가 프러포즈를 받아들여 다음 달 10일 결혼을 하기로 했습니다"면서 "저에게 '너뿐이야'라는 곡을 쓰게 만든 한 친구가 있었습니다"라며 결혼 소식을 알렸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