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강용석 아들 폭로 "아빠, 외할아버지와 어색…박원순 시장 때문에..."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강용석 아들이 자신의 아빠 강용석에 대해서 폭로를 해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 24일 밤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유자식 상팔자'에 출연한 강용석은 '남들이 모르는 우리 집 비밀'을 공개했다.

이날 강용석과 동반출연한 큰 아들 강원준 군은 "남들이 모르는 우리 집 비밀은 아빠가 외할아버지 앞에만 서면 한없이 작아진다는 것"이라고 폭로해 눈길을 끌었다.

강용석의 아들, 강원준 군은 "평소에는 아빠가 자신감있고 목소리도 큰데 한창 사고를 치고 검색어에 오르내릴 때 외갓집에 갔는데 외할아버지가 아빠를 못 마땅해 하시고 아빠도 풀죽어하셨다. 내가 봐도 아빠가 좀불쌍했다"고 폭로해 출연진들을 폭소케 했다.

또한 그는 "외할아버지가 박원순 서울 시장님과 각별한 사이다. 아빠가 박원순 시장님을 디스한 적이 있는데 그 때 분위기가 안 좋았다"고 솔직하게 털어놔 눈길을 모았다.

아들의 폭로에 강용석은 "(박원순 시장이) 변호사인 장인어른의 친한 후배라서 사건의뢰가 많이 들어왔다. 그런데 내가 디스하는 바람에 사건이 다 떨어졌다"고 능청스레 대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중국을 국빈 방문 중인 이재명 대통령은 한반도 평화와 통일에 있어 중국이 중요한 협력 파트너임을 강조하며, 양국 관계의 새로운 출발을 기대했...
국내 엔터테인먼트 관련주들이 이재명 대통령의 방중 일정과 강훈식 청와대 비서실장의 한한령 해제 지연 발언으로 인해 급락세를 보이며, 에스엠은...
한국 영화계의 원로배우 안성기가 5일 혈액암 투병 끝에 74세를 일기로 별세했다. 그는 서울 용산구의 한 병원에서 가족이 지켜보는 가운데 세...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