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전소민 오창석 웨딩화보 '오로라 공주' "속닥 속닥, 둘이 너~무 좋아한다"

전소민 오창석 웨딩화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MBC 일일연속극 '오로라 공주'(극본 임성한, 연출 김정호 장준호)에서 주인공 오로라 역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열연하고 있는 배우 전소민이 청순하고 단아한 자태로 팔색조 매력을 아낌없이 발산하고 있다.

안방극장의 대세녀로 떠오르고 있는 전소민은 극중 황마마(오창석 분)와 설설희(서희준 분) 사이에서 삼각관계 로맨스를 펼치다 어제(25일) 황마마와 결혼식을 준비하는 과정으로 두 사람의 행복한 웨딩촬영 현장이 방송되었다.

가을, 꽃으로 다시 피어난 10월의 신부를 연상케 하며 로 화제가 되고 있는 전소민은 오창석과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매혹적인 신데렐라로 변신한 것이다.

또한 그녀만의 청순미와 단아함이 뭍어나는 한복사진도 공개하여 다양한 눈길을 끌고 있다. 전소민의 소속사 비밀결사단 관계자는 작품을 통해 많은 분들께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음에 너무나도 감사하게 생각하며 열심히 촬영에 임하고 있다고 전하였다.

30회 연장을 확정지은 MBC 일일연속극 '오로라 공주'는 매주 월~금 저녁7시 15분에 방송된다.

전소민 오창석 웨딩화보를 접한 누리꾼들은 "오로라 공주 전소민 오창석 웨딩화보 정말 달달한 사진이네" "양이 나오다니 특이하다" "전소민 오창석 웨딩화보 부럽다~ 나도 결혼하고 싶네" "오로라 공주 너무 재밌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