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가 '분홍신'으로 컴백한 가운데 샤이니 종현이 응원 메시지를 보내 화제다.
샤이니 멤버 종현은 8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아이유 짱짱걸. 뮤비 멋지네요. 주말에 봅시다. '자웅을 겨루자 아웅다웅'이라고 우울시계 작곡가가 옆에서 떠드네요"라며 "우리 뮤비도 짱짱맨이니까 다들 기대해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종현은 8일 공개된 아이유의 '분홍신' 뮤직비디오를 보고 감상평을 남긴 것. 종현은 아이유 3집 앨범 'Modern Times' 수록곡 '우울시계' 작사와 작곡, 피처링을 맡아 아이유 앨범에 참여했다. 이에 종현은 자신을 '우울시계' 작곡가라고 칭해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아이유의 '분홍신' 뮤직비디오는 8일 오전 소속사 로엔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이 영상은 '감성변태'로 불리는 작곡가 유희열, 훈남 모델 장기용과 휘황, 감성밴드 페퍼톤스가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아이유의 3집 앨범 수록곡 '우울 시계'에 작사, 작곡을 맡은 종현은 아이유의 신곡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자 직접 응원에 나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샤이니 티저 영상만 봐도 충분히 짱짱맨이었음", "종현 센스 최고", "'Everybody' 뮤직비디오 기대할게요", "샤이니 앨범 짱짱 기대돼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이학재 겨냥? "그럼 '사랑과 전쟁'은 바람피는 법 가르치나"
국힘 지지층 80% 장동혁 '당대표 유지'…중도는 '사퇴' 50.8%
李대통령 "북한이 남한 노리나?…현실은 北이 남쪽 공격 걱정"
한동훈, 장동혁 '변화' 언급에 입장? "함께 계엄 극복하고 민주당 폭주와 싸우는 것만이 대한민국·보수 살 길"
李대통령 "'노동신문' 접근제한, 국민 '빨갱이'될까봐서? 그냥 풀면 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