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아이유 분홍신, 샤이니 종현 응원 "짱짱걸. 뮤비 멋져"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아이유가 '분홍신'으로 컴백한 가운데 샤이니 종현이 응원 메시지를 보내 화제다.

샤이니 멤버 종현은 8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아이유 짱짱걸. 뮤비 멋지네요. 주말에 봅시다. '자웅을 겨루자 아웅다웅'이라고 우울시계 작곡가가 옆에서 떠드네요"라며 "우리 뮤비도 짱짱맨이니까 다들 기대해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종현은 8일 공개된 아이유의 '분홍신' 뮤직비디오를 보고 감상평을 남긴 것. 종현은 아이유 3집 앨범 'Modern Times' 수록곡 '우울시계' 작사와 작곡, 피처링을 맡아 아이유 앨범에 참여했다. 이에 종현은 자신을 '우울시계' 작곡가라고 칭해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아이유의 '분홍신' 뮤직비디오는 8일 오전 소속사 로엔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이 영상은 '감성변태'로 불리는 작곡가 유희열, 훈남 모델 장기용과 휘황, 감성밴드 페퍼톤스가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아이유의 3집 앨범 수록곡 '우울 시계'에 작사, 작곡을 맡은 종현은 아이유의 신곡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자 직접 응원에 나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샤이니 티저 영상만 봐도 충분히 짱짱맨이었음", "종현 센스 최고", "'Everybody' 뮤직비디오 기대할게요", "샤이니 앨범 짱짱 기대돼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가 19일 충북 청주에서 당원 교육에서 '변화'의 필요성을 강조하며 계엄 해제 표결에 대한 책임을 언급했다. 그는 국민의힘이...
iM금융그룹은 19일 그룹임원후보추천위원회에서 강정훈 iM뱅크 부행장을 최고경영자 최종 후보자로 추천했다고 밝혔다. 강정훈 후보는 1969년생으...
충북 진천선수촌에서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 출신 지도자가 훈련용 사격 실탄 2만발을 무단으로 유출한 사실이 밝혀져, 해당 인물은 현재 구속되어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