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 허세 패션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아이비는 자연스럽게 거리를 거닐며 "뮤지컬 연습하고 있는 대학로 근처 연습실 앞이에요. 사진으로 보니 운치 있고 느낌 있는 장소였어요." 며 가을 날씨를 즐기는 듯 했다. 이어 "사는 것도 마찬가지 인 것 같아요. 조금만 자세히 들여다보면, 생각지도 못했던 놀라움이 있고, 행복이 있다는 거… 아놔 허세 돋네 ㅋㅋㅋ 미안해요" 라며 웃음을 자아냈다.
가수 아이비는 오는 11월 뮤지컬 '고스트' 공연을 앞두고 바쁜 일상에도 꾸준히 자신이 운영하는 블로그를 통하여 평소 털털하고 소탈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아이비는 블랙 미니드레스와 호피무늬의 슬립 온으로 스타일리시한 데일리룩을 선보였으며, 제품은 모두 프론트로우 by 더블유컨셉이다.
아이비 허세 패션에 대해 누리꾼들은 "아이비 허세 패션 보니까 예쁜데" "아이비는 털털해서 좋은 것 같다" "허세 패션을 아직 못 봤나보네" "아이비 허세 패션 귀여워"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이학재 겨냥? "그럼 '사랑과 전쟁'은 바람피는 법 가르치나"
국힘 지지층 80% 장동혁 '당대표 유지'…중도는 '사퇴' 50.8%
李대통령 "북한이 남한 노리나?…현실은 北이 남쪽 공격 걱정"
한동훈, 장동혁 '변화' 언급에 입장? "함께 계엄 극복하고 민주당 폭주와 싸우는 것만이 대한민국·보수 살 길"
李대통령 "'노동신문' 접근제한, 국민 '빨갱이'될까봐서? 그냥 풀면 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