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인피니트 성열, 남지현과 '러브포텐 순정의시대'…파격 변신에 팬들 '깜짝'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인피니트 성열이 걸그룹 포미닛의 남지현, 배우 클라라와 함께 모바일 드라마 '러브포텐-순정의 시대'에서 호흡을 맞춘다.

모바일 맞춤용 드라마 '러브포텐-순정의 시대'(연출 배성진·극본 김준현)는 모태솔로인 기억(성열 분)이 자신의 이상형이자 대학 내 최고 퀸카인 민아(남지현 분)를 만나 그녀의 마음을 얻기 위해 순정을 바친다는 내용의 로맨틱 코미디다.

극중 모태솔로 공대생으로 분하는 성열은 파마머리를 하고 커다란 안경을 착용하는 등 파격적인 외모 변신을 시도했다.

총 12부작으로 펼쳐지는 '러브포텐-순정의 시대'는 다음 스토리볼에서 회당 약 10분씩 매주 월요일과 수요일에 감상할 수 있으며, 다음 tv팟과 스토리볼을 통해 미공개 영상도 감상할 수 있다.

마틴카일 측은 "모바일 기기의 생활화에 따라 쉽게 접근할 수 있고 시간 제약 없이 시청할 수 있는 모바일 드라마를 기획하게 됐다. 요즘 시대의 생활 패턴에 맞춤 서비스인 모바일 드라마 '러브포텐-순정의 시대'가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드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인피니트 성열 러브포텐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인피니트 성열 처음에 누군지 몰라봤다" "남지현이랑 연기하다니!" "인피니트 성열 기대되네요 너무 귀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내달 4일 첫 방송을 앞둔 '러브포텐-순정의 시대'는 21일 자정 다음 모바일 스토리볼을 통해 드라마 티저를 공개했다. 드라마 본편은 매주 월요일과 수요일, 다음 앱과 다음 모바일 웹 스토리볼, 모바일 기기로 직접 접속 가능한 스토리볼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가 19일 충북 청주에서 당원 교육에서 '변화'의 필요성을 강조하며 계엄 해제 표결에 대한 책임을 언급했다. 그는 국민의힘이...
iM금융그룹은 19일 그룹임원후보추천위원회에서 강정훈 iM뱅크 부행장을 최고경영자 최종 후보자로 추천했다고 밝혔다. 강정훈 후보는 1969년생으...
충북 진천선수촌에서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 출신 지도자가 훈련용 사격 실탄 2만발을 무단으로 유출한 사실이 밝혀져, 해당 인물은 현재 구속되어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