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악령 자이라 롤(LOL) "할로윈 스킨 대신한 '선물'…아오신은 언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악령 자이라가 화제다.

라이엇게임즈는 24일 롤점검 완료와 함께 '악령 자이라' 스킨을 출시했다.

24일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를 서비스하는 라이엇게임즈 측은 "이날 오전 4시부터 오후 1시까지 약 9시간 동안 '롤점검'을 실시한다"고 공지했지만, 예상보다 이른 오전 11시 6분에 점검을 마친 후 서비스를 재개했다.

더불어 롤의 북미 서버에 이미 롤 할로윈 스킨과 소환사 아이콘이 공개됐기 때문에 할로윈 데이를 기념하는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가 예고됐다. 그러나 롤 유저들의 기대와 달리 라이엇게임즈 측은 '할로윈 스킨'이 아닌 '악령 자이라' 신스킨을 업데이트 했다.

악령 자이라는 땅 속으로 파고든 양손을 뻗쳐 사냥감을 옭아매고, 자이라 주변에 솟아나는 묘비들을 암흑의 존재로 바꿔 적을 제압하는 힘을 가지고 있다.

또한 적들을 발아래 굴복시킨 후 땅속에서 자라난 기괴한 왕좌에 앉아 기지로 귀환하며 죽음을 맞을 경우 흙 속에서 다시 한 번 악령의 형상으로 피어나 적에게 데미지를 입힌다.

악령 자이라에 대해 누리꾼들은 "악령 자이라 무슨 말이야?" "게임을 안하니 관심 없다" "악령 자이라 완전 좋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가 19일 충북 청주에서 당원 교육에서 '변화'의 필요성을 강조하며 계엄 해제 표결에 대한 책임을 언급했다. 그는 국민의힘이...
iM금융그룹은 19일 그룹임원후보추천위원회에서 강정훈 iM뱅크 부행장을 최고경영자 최종 후보자로 추천했다고 밝혔다. 강정훈 후보는 1969년생으...
충북 진천선수촌에서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 출신 지도자가 훈련용 사격 실탄 2만발을 무단으로 유출한 사실이 밝혀져, 해당 인물은 현재 구속되어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