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악령 자이라 롤(LOL) "할로윈 스킨 대신한 '선물'…아오신은 언제?"

악령 자이라가 화제다.

라이엇게임즈는 24일 롤점검 완료와 함께 '악령 자이라' 스킨을 출시했다.

24일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를 서비스하는 라이엇게임즈 측은 "이날 오전 4시부터 오후 1시까지 약 9시간 동안 '롤점검'을 실시한다"고 공지했지만, 예상보다 이른 오전 11시 6분에 점검을 마친 후 서비스를 재개했다.

더불어 롤의 북미 서버에 이미 롤 할로윈 스킨과 소환사 아이콘이 공개됐기 때문에 할로윈 데이를 기념하는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가 예고됐다. 그러나 롤 유저들의 기대와 달리 라이엇게임즈 측은 '할로윈 스킨'이 아닌 '악령 자이라' 신스킨을 업데이트 했다.

악령 자이라는 땅 속으로 파고든 양손을 뻗쳐 사냥감을 옭아매고, 자이라 주변에 솟아나는 묘비들을 암흑의 존재로 바꿔 적을 제압하는 힘을 가지고 있다.

또한 적들을 발아래 굴복시킨 후 땅속에서 자라난 기괴한 왕좌에 앉아 기지로 귀환하며 죽음을 맞을 경우 흙 속에서 다시 한 번 악령의 형상으로 피어나 적에게 데미지를 입힌다.

악령 자이라에 대해 누리꾼들은 "악령 자이라 무슨 말이야?" "게임을 안하니 관심 없다" "악령 자이라 완전 좋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