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령 자이라가 화제다.
라이엇게임즈는 24일 롤점검 완료와 함께 '악령 자이라' 스킨을 출시했다.
24일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를 서비스하는 라이엇게임즈 측은 "이날 오전 4시부터 오후 1시까지 약 9시간 동안 '롤점검'을 실시한다"고 공지했지만, 예상보다 이른 오전 11시 6분에 점검을 마친 후 서비스를 재개했다.
더불어 롤의 북미 서버에 이미 롤 할로윈 스킨과 소환사 아이콘이 공개됐기 때문에 할로윈 데이를 기념하는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가 예고됐다. 그러나 롤 유저들의 기대와 달리 라이엇게임즈 측은 '할로윈 스킨'이 아닌 '악령 자이라' 신스킨을 업데이트 했다.
악령 자이라는 땅 속으로 파고든 양손을 뻗쳐 사냥감을 옭아매고, 자이라 주변에 솟아나는 묘비들을 암흑의 존재로 바꿔 적을 제압하는 힘을 가지고 있다.
또한 적들을 발아래 굴복시킨 후 땅속에서 자라난 기괴한 왕좌에 앉아 기지로 귀환하며 죽음을 맞을 경우 흙 속에서 다시 한 번 악령의 형상으로 피어나 적에게 데미지를 입힌다.
악령 자이라에 대해 누리꾼들은 "악령 자이라 무슨 말이야?" "게임을 안하니 관심 없다" "악령 자이라 완전 좋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李 대통령 "돈은 마귀, 절대 넘어가지마…난 치열히 관리" 예비공무원들에 조언
尹 강제구인 불발…특검 "수용실 나가기 거부, 내일 오후 재시도"
정동영 "북한은 우리의 '주적' 아닌 '위협'"
李 대통령 "韓 독재정권 억압딛고 민주주의 쟁취"…세계정치학회 개막식 연설
정청래 "강선우는 따뜻한 엄마, 곧 장관님 힘내시라" 응원 메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