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도수코4 박신애 "웨딩 화보 미션에서 탈락…이유 알고 보니..."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도수코4 박신애 탈락 소식이 전해져 화제다.

'도수코4' 강력한 우승후보로 손꼽혔던 도전자 박신애가 TOP3에 들지 못하고 탈락했다.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예능프로그램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4'(이하 도수코4)는 지난 23일 방송된 10회에서 미국 라스베이거스로 건너가 TOP3를 앞두고 마지막 미션을 수행하는 박신애, 김혜아, 황현주, 신현지, 정호연 TOP5의 모습을 그렸다.

이날 진행된 미션은 '결혼식을 마치고 행복해하는 신부의 모습' '결혼 애프터 파티 후의 허탈함' '신랑을 두고 도망치는 신부의 모습' 등 다양한 콘셉트의 웨딩 화보였다. 미션 결과 박신애는 "놀라운 연기력을 가진 모델이지만 사진에서 장점이 충분히 드러나지 않아 아쉽다"는 평을 받으며 탈락자에 선정됐다. 김혜아 역시 "완벽한 신체 조건을 가졌지만 소극적인 성향이 아쉽다"는 평가와 함께 '도수코4'를 떠나야 했다.

박신애는 그간 '도수코4' 2화 그룹 미션, 3화 남자 모델과 커플 촬영, 6화 푸껫 화보촬영 미션 등에서 폭풍 기량을 펼쳐 3번이나 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심사위원들은 박신애 특유의 강렬한 눈빛, 메이크업과 스타일링에 따라 달라지는 이미지, 놀라운 연기력 등을 높이 평가하며 그를 눈여겨봤으며 시청자들 역시 박신애를 TOP3의 유력한 후보로 점찍기도 했다.

그러나 박신애는 후반부로 갈수록 컨디션 난조를 보여 아슬아슬한 모습을 보이기 시작했다. 그는 강렬한 눈빛을 부각하는 센 화보에서 눈에 띄었지만 긴장을 푼 듯 유연한 모습의 화보에서는 "특색 없는 사진이 나왔다"는 혹평을 들어야 했다.

탈락자로 선정된 박신애는 "이렇게 오래 경쟁하게 될 줄 몰랐다. 아쉽지만 여기까지 온 것도 대단한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박신애와 김혜아의 탈락으로 '도수코4' TOP3는 황현주, 신현지, 정호연으로 확정됐다.

한편 황현주, 신현지, 정호연이 TOP3로 선정된 '도수코4'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온스타일에서 방송된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가 19일 충북 청주에서 당원 교육에서 '변화'의 필요성을 강조하며 계엄 해제 표결에 대한 책임을 언급했다. 그는 국민의힘이...
iM금융그룹은 19일 그룹임원후보추천위원회에서 강정훈 iM뱅크 부행장을 최고경영자 최종 후보자로 추천했다고 밝혔다. 강정훈 후보는 1969년생으...
충북 진천선수촌에서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 출신 지도자가 훈련용 사격 실탄 2만발을 무단으로 유출한 사실이 밝혀져, 해당 인물은 현재 구속되어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