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길 측이 김남길과의 열애설에 대해 공식적으로 부인했다.
김남길 소속사 스타제이엔터테인먼트는 29일 보도자료를 내고 "열애설 보도내용은 근거 없는 추측성 내용"이라고 밝혔다. 김남길은 소속사를 통해 "당황스럽지만 영화에 대한 관심으로 생각한다며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촬영에 더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다음은 소속사 보도자료 전문.
안녕하세요, 김남길씨 소속사 스타제이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 김남길씨의 열애설과 관련하여 추측성 기사로 인해 소속사로써 공식 입장을 밝히는 바입니다.
손예진씨의 영화 '공범' 시사회장에서 진심어린 응원은 같이 작품 하는 동료로 당연히 참석하여 응원하는 자리였을뿐입니다.
7월 말 진행했던 일본 공연에는 공식 게스트 초청이었지만, 드라마 스케줄로 무산된 것일 뿐이며 스케줄은 도쿄, 오사카, 나고야를 4일 동안 진행하는 빠듯한 일정상 개인일정을 전혀 가질 수 없었기에 열애설 보도내용은 근거 없는 추측성 내용임을 밝힙니다.
영화 '해적'은 드라마 '상어' 촬영 이전부터 캐스팅을 먼저 확정한 상태였으며 이후 여자주인공 캐스팅 건은 전적으로 영화사에 의해 진행한 사항입니다.
현재 김남길씨는 전라북도 부안에서 영화 '해적' 촬영을 진행 중이며 오늘의 열애설 해프닝에대해 당황스럽기도하지만 영화에 대한 관심으로 생각한다며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촬영에 더 집중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손예진 김남길 열애설 부인에 대해 누리꾼들은 "둘이 잘 어울리는데 그냥 사귀지" "손예진 김남길 열애설 부인 하는 것 보니 오보네" "혹시 홍보 때문?" "손예진 김남길 열애설 부인 아쉽다~손예진 결혼 언제 하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국정원, 中 업체 매일신문 등 국내 언론사 도용 가짜 사이트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