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god 윤계상 탈퇴 이유 "연예인 관두고 싶었는데...연기가 너무 좋았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god 컴백 소식이 화제가 되면서 윤계상 god 탈퇴 이유가 다시 눈길을 끌었다.

윤계상은 지난해 11월 17일 방송된 올리브TV '윤계상의 원테이블' 마지막회에서 god 탈퇴 이유에 대해 공개해 눈길을 끈 바 있다.

그는 "사실 난 연기자를 하려고 나오지는 않았다"며 "너희가 진짜 지금도 오해를 하고 있어 이야기를 해야 하나 고민이 된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난 연예인을 관두려고 했었다. 어떤 사람이 연기를 하고 싶어서 god를 깨고 싶었겠느냐. 우연한 계기로 연기를 하게 됐는데 그게 너무 좋았다"며 "그러다보니 소문이 현실이 됐고 내가 그걸 반박을 하면 좋은 추억이 깨져버리게 됐다. 여러 가지 상황들 때문에 그럴 수 밖에 없었다"고 밝혔다.

또한 마지막 원테이블 촬영 이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윤계상은 "프로그램을 하면서 정말 원했던 게 세인이와의 추억을 만드는 것이었는데 그게 잘 이루어져 정말 좋다"며 "그래서 최종 원테이블도 용기낼 수 있었던 것 같다"고 말해 권세인에 대한 고마움을 표했다.

이에 권세인은 "형한테 언제나 이 프로그램을 하면서 고마웠다. 편하고 좋은 사람들과 함께해서 행복한 시간이었고, 또 언젠가 이런 프로그램을 하게 된다면 적응기간이 필요할 것 같아 두렵기도 하다"는 소감을 전했다.

god 윤계상 탈퇴 이유에 대해 누리꾼들은 "god 윤계상 탈퇴 했었나?" "god 윤계상 탈퇴 이유 들어보니 트러블도 있었던 것 같네" "이번에 god 컴백 하면서 다들 좋은 모습 보였으면 좋겠네요" "컴백 기대할께요" "god 윤계상 탈퇴 이유 생각보다 별 이유 없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가 19일 충북 청주에서 당원 교육에서 '변화'의 필요성을 강조하며 계엄 해제 표결에 대한 책임을 언급했다. 그는 국민의힘이...
iM금융그룹은 19일 그룹임원후보추천위원회에서 강정훈 iM뱅크 부행장을 최고경영자 최종 후보자로 추천했다고 밝혔다. 강정훈 후보는 1969년생으...
충북 진천선수촌에서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 출신 지도자가 훈련용 사격 실탄 2만발을 무단으로 유출한 사실이 밝혀져, 해당 인물은 현재 구속되어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