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길거리 포착 '예쁜 남자' 김보통 등뒤에 육다리백팩? 헐~
아이유 길거리 포착이 화제다.
'아이유 길거리' 포착 사진은 아이유 길거리 직찍으로 KBS2 수목드라마 '예쁜 남자'에서 김보통 역으로 캐스팅된 아이유가 길거리에서 포착된 것이다.
키스 한 번 못해본 모태솔로 김보통은 독고마테(장근석 분)를 향한 일편단심 무한사랑을 실행 중에 있는 열혈 순정파로 놀랍게도 아이유 뒤로 정체불명의 '육다리백팩'을 매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냈다.
공개된 '아이유 길거리' 사진 속에는 개성만점 말괄량이 '보통룩'을 뽐내고 있다.
특히 요상한 6개의 마네킹 다리로 보이는 일명 '육다리백팩'은 상상 그 이상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에 대해 제작사 그룹에이트의 관계자는 "아이유가 씩씩하고 귀여운 김보통의 '보통스러운' 매력을 잘 발산하고 있다. 예쁘지만 조금은 어리숙하기도 하고 백치미를 풍기면서도 독고마테를 위하는 일이라면 천재적인 재치를 발휘하기도 한다. 이러한 모습들이 시청자들에게 친근감 200%로 다가갈 수 있을 것이다"라며 최고의 기대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예쁜 남자'는 수많은 마니아를 확보한 '천재만화가' 천계영의 동명만화를 원작으로 '7번방의 선물'을 각색한 유영아 작가가 드라마 극본으로 탄생시켰다.
또 여기에 '이웃집 꽃미남', '꽃미남 라면가게' 등 꽃미남 시리즈를 만들어낸 정정화 감독의 최강 비주얼의 감성적인 연출이 더해진다. 예쁜 남자는 '비밀' 후속으로 11월 20일 첫 방송된다.
아이유 길거리 포착에 네티즌들은 "아이유 길거리 직찍 너무 귀여워", "아이유 길거리 직찍 보니까 김보통 사랑하게 될 거 같아", "아이유 길거리 직찍 진짜 최곤데", "아이유 길거리 직찍 이 드라마 빨리 보고 싶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신세계병원 덕담
"하루 32톤 사용"…윤 전 대통령 관저 수돗물 논란, 진실은?
'이재명 선거법' 전원합의체, 이례적 속도에…민주 "걱정된다"
연휴는 짧고 실망은 길다…5월 2일 임시공휴일 제외 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