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조규찬 컴백 콘서트 tvn<응답하라 1994>와 강력 시너지 효과?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조규찬 컴백 콘서트 tvn와 강력 시너지 효과?

싱어송라이터 조규찬의 컴백 콘서트가 tvn와 환상의 시너지를 내고 있다.

오는 12월 25일(오후 4시, 7시 30분)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메리 컴백 조규찬'크리스마스 콘서트가 열린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음악팬들은 저마다 에서 BGM으로 깔렸던 조규찬의 과 더불어 폭발적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예상치 못했던 팬들의 반응에 조규찬은 오프닝곡으로 무대를 펼치기로 했다.

은 잊을수있을까 싶었던 사랑의 아픔들도 시간의 흐름속에서 무뎌져가더라는 감성 짙은 노래.

조규찬이 94년 당시 가요계에 이름을 알린 데뷔곡으로 최근 tvn에 나와 90년대 초반 대학생 세대들 가슴에 파문을 일으켰다. 이곡은 극중 집을 비운 부모님을 대신하여 설거지를 하는 나정(고아라 분)에 대해 쓰레기(정우 분)가 백허깅하는 장면에서 나와 애틋한 향수를 불러일으켰다.

팬들은 이 나왔던 94년 당시 자신이 무엇을 했는지, 만났던 사람이 누구였는지 콘서트 현장에서 그 느낌을 만끽하길 기대한다.

조규찬은 이번 콘서트에서 데뷔곡을 시작으로, 등 조규찬 가수인생을 총정리하고, 1라운드에서 불러 탈락했지만, 팬들 가슴에 깊이 새겨진 , 그리고 2라운드 진출의 경우 부르려고 했던 를 공개한다.

또 자신이 미국유학 3년동안 채색된 재즈 넘버들을 갖고 나온다. 크리스마스 노래인 역시 빼놓을수 없다.

조규찬은 이번 콘서트의 차별점은 '음악 콘서트'라고 강조한다.

조규찬은 공연의 기본 컨셉에 대해 "당연한 이야기지만 공연 전체를 이끄는 주력엔진은 음악"이라면서 "그랜드 피아노, 키보드, 베이스, 드럼, 기타등이 단아하게 놓인 무대에서 크리스마스의 설레는 분위기만큼 외로울 수 있는 분을 위하여, 크리스마스의 따스한 분위기만큼 누군가가 그리워지는 분을 위하여,혹은 2013년 크리스마스를 사랑하는 누군가와의 특별한 날로 기억하고 싶은분을 위하여 이번 공연을 펼치겠다"고 강한 의욕을 전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19일 발표된 여론조사에 따르면 이재명 대통령의 지지율은 55%로 직전 조사 대비 1% 하락했으며, 부정 평가는 36%로 2% 증가했다. 긍정적...
금과 은 관련 상장지수상품(ETP) 수익률이 미국 연준의 기준금리 인하 기대감과 실물시장 공급 부족으로 급등하며, 국내 'KODEX 은선물 ET...
방송인 박나래와 관련된 '주사이모' 불법 의료행위 논란이 확산되며, 유튜버 입짧은햇님이 직접 시인하고 활동 중단을 선언했다. 입짧은햇님은 '주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