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이민호 박신혜 촬영 '상속자들' 도넛 키스 아찔하게 깨물어..달달해?

'이민호 박신혜 촬영' 모습이 포착돼 화제다.

'이민호 박신혜 촬영' 사진은 SBS 수목드라마 '상속자들'의 이민호 박신혜가 20일 방송된 13회 방송에서 달달한 도넛 키스를 시도하며 여심을 자극한 모습이다.

이날 이민호(김탄 역)은 도넛을 먹고 있는 박신혜(차은상 역)과 얼굴을 마주한 채 박신혜의 도넛 반대편을 깨물어 먹는 등 아찔한 '도넛 키스'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상속자들' 제작진은 21일 이민호 박신혜 촬영장 스틸 사진을 공개하며 도넛 키스에 앞둔 두 사람의 촬영장 분위기를 전했다.

공개된 '이민호 박신혜 촬영'사진 속 이민호와 박신혜는 서로의 동선과 표정을 점검하는 등 세세한 장면까지 놓치지 않으려는 꼼꼼한 모습을 보였다.

촬영 후 이민호는 "지금까지 출연했던 작품들 중 애정신이나 키스신이 가장 많다"며 "평소에 애정표현을 잘 못하는 편인데 이렇게 키스시도를 많이 해보긴 처음이다"고 소감을 밝혔다.

제작사 화앤담픽처스 측은 "이민호와 박신혜는 톡톡튀는 감정들을 리듬감 있게 조율해내는 급이 다른 로맨스 연기를 펼치고 있다. 두 사람의 '격정 하이틴 로맨스'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민호 박신혜 촬영 장면을 본 네티즌들은 "이민호 박신혜 촬영, '상속자들' 점점 재미있어진다" "이민호 박신혜 촬영, 달달한 도넛 키스" "이민호 박신혜 촬영, 이러다 열애설 나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