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KOG 신작게임 '히어로' 中업체와 파트너십 계약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그랜드체이스, 엘소드 등 인기 게임을 개발한 KOG가 중국 온라인 게임개발 및 퍼블리싱 업체인 창유와 신작 게임 '히어로'(HERO)에 대한 파트너십 계약을 최근 체결했다.

창유는 중국 최대 게임 포털뿐 아니라 자체 게임 개발 및 서비스 플랫폼과 운영조직도 보유한 메이저 게임업체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지스타 창유 부스에서 진행됐다.

사이먼 창유 부총재는 "KOG는 우수한 개발력과 안정적인 서비스 능력을 갖춘 좋은 파트너라고 생각한다"며 "히어로가 중국에서 진정한 히어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종원 KOG대표는 "KOG의 최신 액션 게임을 중국에 선 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중국의 많은 유저들에게 새로운 액션의 재미를 제공해주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히어로'는 지난 10월에 오픈한 KOG 신작게임으로 도심 한복판에서 펼쳐지는 히어로들의 화려한 액션을 경험할 수 있는 '익스트림 액션 RPG'다.

노경석기자 nks@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박수영 국민의힘 의원은 이혜훈 기획예산처 장관 후보자의 자녀들이 소득 없이 상가를 매매한 의혹을 제기하며, 이를 '금수저 삼형제'의 할머니 ...
금융당국이 디지털자산 기본법에 거래소 대주주 지분 제한 방안을 포함하려고 하자, 더불어민주당 디지털자산 TF는 반대 입장을 밝혔으며, 이로 ...
용인시 보라중학교의 3학년 5반 급훈이 '중화인민공화국'으로 정해져 교육계에 파문을 일으켰으나, 이는 학생들이 담임의 중국어 전공을 풍자하기...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