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KOG 신작게임 '히어로' 中업체와 파트너십 계약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그랜드체이스, 엘소드 등 인기 게임을 개발한 KOG가 중국 온라인 게임개발 및 퍼블리싱 업체인 창유와 신작 게임 '히어로'(HERO)에 대한 파트너십 계약을 최근 체결했다.

창유는 중국 최대 게임 포털뿐 아니라 자체 게임 개발 및 서비스 플랫폼과 운영조직도 보유한 메이저 게임업체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지스타 창유 부스에서 진행됐다.

사이먼 창유 부총재는 "KOG는 우수한 개발력과 안정적인 서비스 능력을 갖춘 좋은 파트너라고 생각한다"며 "히어로가 중국에서 진정한 히어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종원 KOG대표는 "KOG의 최신 액션 게임을 중국에 선 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중국의 많은 유저들에게 새로운 액션의 재미를 제공해주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히어로'는 지난 10월에 오픈한 KOG 신작게임으로 도심 한복판에서 펼쳐지는 히어로들의 화려한 액션을 경험할 수 있는 '익스트림 액션 RPG'다.

노경석기자 nks@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미국은 베네수엘라의 마두로 정권을 '외국 테러 단체'로 지정하고 유조선 출입을 전면 봉쇄하며 압박을 강화하고 있으며, 군 공항 이전과 취수원 이...
두산그룹이 SK실트론 인수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됨에 따라 경북 구미국가산업단지의 반도체 생태계가 주목받고 있다. SK실트론은 구미에서 300㎜ ...
서울 광진경찰서가 유튜브 채널 '정배우'에 게시된 장애인 주차구역 불법 주차 신고와 관련한 경찰의 대응에 대해 사과하며 일부 내용을 반박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