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스피카 김보아, '러브포텐-순정의! 시대' OST 참여! "호소력 짙은 목소리 돋보이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모바일 드라마 '러브포텐-순정의 시대'(연출 배성진, 극본 김준현/이하 러브포텐)의 OST part.2 '가슴이 말해도'가 오늘(28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지난 22일(금) '러브포텐' OST part.1 'Only You'가 공개되며 V.O.S의 최현준이 전곡 프로듀싱한 것이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오늘 part.2인 스피카 김보아의 '가슴이 말해도'가 추가로 공개돼 '명품 OST'로 인기몰이를 할 전망이다.

'가슴이 말해도'는 극중 주인공 정기억(성열 분)과 윤민아(남지현 분)의 사랑과 그리움을 표현한 곡으로, 두 사람의 잔잔하면서도 애틋한 감정을 그룹 스피카의 메인 보컬 김보아의 목소리에 담아 극대화 시켰다.

특히, 차분한 선율로 시작해 점점 웅장해지는 멜로디에 김보아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환상의 궁합을 이루는 '러브포텐' OST part.2 '가슴이 말해도'는 극의 몰입도를 한층 더 끌어올리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한, 스피카의 메인 보컬 김보아는 이번 OST를 통해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가창력 넘치는 감성 보컬로서의 면모를 보여줄 것을 예고, 팬들의 기대감은 더욱 높아지고 있는 상황.

한편, 모바일 드라마 최초로 플레이카운트 백만건을 넘기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러브포텐-순정의 시대'는 다음(Daum) TV팟을 통해 매주 월, 수 자정에 공개된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