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1박2일 시즌3' 신종무기 3종 "분무기+까나리커피+소금물 뭥미?"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1박2일 시즌3' 신종무기 3종 "분무기+까나리커피+소금물 뭥미?"

김주혁-김준호-데프콘-차태현-김종민-정준영 등 6명의 멤버로 새롭게 단장한 '1박2일'에 웃음 포텐을 터트릴 신종무기 3종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 시즌3(이하1박2일') 측은 29일 6명의 멤버들이 각각 손에 무언가를 하나씩 든 채 남다른 포스를 뽐내고 있는 단체사진을 공개해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새롭게 합류한 맏형 김주혁부터 막내 정준영까지. 각자 손에 커피, 분무기, 물병 등을 들고 있는 6명의 멤버들은 이른 아침의 분주함도 잊어버린 채 활짝 웃고 있는 모습이어서 눈길을 끈다. 하지만 이 속에는 어마어마한 비밀(?)이 숨겨져 있다는 것이 제작진의 귀띔.

멤버들이 손에 들고 있는 것은 바로, 이들을 하나로 뭉치게 만든 신종무기 3종세트다. 건조한 피부를 촉촉히 적셔줄 물을 가득 채운 분무기와 까나리와 커피를 절묘하게 섞은 까나리커피, 그리고 물병에는 바로 농도 100%의 소금물이 채워져 있던 것.

이에 대해 '1박2일' 제작진은 "멤버들은 시즌 사상 최대의 절망감을 느끼고 있는 상태에서 첫 출발을 해야했다"면서 "이에 자체 생존 탈출구를 찾기 시작하더니 결국 신종무기를 개발해 냈다"고 밝혔다.

이어 "제조담당에서 역할 분담까지 나름 최첨단 시스템으로 일사분란하게 움직이는 멤버들의 모습에 제작진이 모두 놀랬을 정도였다. 우리도 예측하지 못했던 웃음이 곳곳에서 터져 나왔다"고 놀라움을 전하면서 "멤버들의 황당무계한 좌충우돌 첫 인사를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신종무기 3종세트를 든 '1박2일' 멤버들의 단체 사진을 접한 네티즌은 "까나리커피맛 궁금하네요~ 색깔 때문에 깜빡 속을 것 같다!", "소금물에 까나리커피에 분무기까지. 누가 생각해 낸 건지 잘 만들었네~", "서로 물 뿌리고 투닥 거리면 재밌을 것 같다. 사진에는 벌써 친해진 듯한 느낌이네요~", "왠지 저 조합 은근히 어울리는데! 본방사수! 기대하겠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새로운 친구와 새롭게 여행을 떠나는 설레는 순간과, 잃어버린 친구를 되찾은 듯한 기쁨을 보여줄 '1박2일' 시즌3은 오는 12월 1일 첫 방송된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가 19일 충북 청주에서 당원 교육에서 '변화'의 필요성을 강조하며 계엄 해제 표결에 대한 책임을 언급했다. 그는 국민의힘이...
iM금융그룹은 19일 그룹임원후보추천위원회에서 강정훈 iM뱅크 부행장을 최고경영자 최종 후보자로 추천했다고 밝혔다. 강정훈 후보는 1969년생으...
충북 진천선수촌에서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 출신 지도자가 훈련용 사격 실탄 2만발을 무단으로 유출한 사실이 밝혀져, 해당 인물은 현재 구속되어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