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이선균 이연희 교복 '수줍은 버스 데이트'… 두 사람 은근 잘 어울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이선균 이연희 교복 인증샷이 공개돼 화제다.

MBC 새 수목드라마 '미스코리아'의 이선균과 이연희가 달달한 교복 데이트를 했다.

5일 공개된 이선균과 이연희의 교복 버스 데이트 장면은 성인이 된 남녀주인공이 1997년의 시점에서 10년 전 고등학생 때를 회상하는 장면으로, 1987년의 추억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교복을 입은 이연희는 1980년대에 유행했던 헤어스타일과 빨간 핀을 달았다. 이선균은 알이 큰 네모난 안경을 꼈다. 또한 버스 내부 역시 손잡이의 페인트칠이 벗겨진 오래된 느낌과 낮은 뒷좌석으로 근래에는 보기 드문 1980년대 버스를 표현했다.

이선균 이연희 교복 '수줍은 버스 데이트' 사진을 접한 네티즌은 "이선균 이연희 교복 '수줍은 버스 데이트' 잘 어울린다", "이선균 이연희 교복 '수줍은 버스 데이트'..이연희 여신이 따로 없네", "이선균 이연희 교복 '수줍은 버스 데이트' 기대된다"등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더불어민주당은 통일교와 신천지의 정치권 유착 및 비리 의혹을 규명하기 위한 특별검사법안을 26일 발의하며, 통일교와 관련된 불법 금품 제공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윤석열 전 대통령에 대한 내란 특검팀의 추가 기소 사건에서 재판부는 총 징역 10년을 구형했으며, 내달 16일 첫 선고가 예정되어 있다. 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25일(현지시간) 나이지리아 북서부에서 이슬람국가(IS) 테러리스트를 겨냥한 공습을 감행했다고 밝혔다. 그는 트..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