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박은지 "내가 웃는게 웃는게 아니야~"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박은지 "내가 웃는게 웃는게 아니야~"

방송인 박은지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힘든 속내를 전해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지난 주말 박은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쉽지않은 인생이죠? 우리 힘내요.

근데요...오늘은 저도 응원해주세요^^ 제발…ㅎㅏㅎㅏ…:-(("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은지는 롱 코트와 블랙 유니백을 맨 캐주얼한 차림에 선글라스를 끼고 어디론가 발걸음을 옮기는 모습이다. 표정은 웃고 있지만 다운된 기분을 표현한 듯한 올블랙 코디, 자신을 응원해달라는 메시지가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언니 무슨 일이에요", "은지언니 힘내세용", "언니도 힘내고 나도 힘내고 우리 다 아자아자"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박수영 국민의힘 의원은 이혜훈 기획예산처 장관 후보자의 자녀들이 소득 없이 상가를 매매한 의혹을 제기하며, 이를 '금수저 삼형제'의 할머니 ...
금융당국이 디지털자산 기본법에 거래소 대주주 지분 제한 방안을 포함하려고 하자, 더불어민주당 디지털자산 TF는 반대 입장을 밝혔으며, 이로 ...
용인시 보라중학교의 3학년 5반 급훈이 '중화인민공화국'으로 정해져 교육계에 파문을 일으켰으나, 이는 학생들이 담임의 중국어 전공을 풍자하기...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