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블랙데이가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소셜커머스 업체 위메이크프라이스(위메프)는 연말 쇼핑 대목을 맞아 9일 오전 10시부터 12일 오전 10시까지 3일 동안 선착순 10만명의 고객들에게 결제금액의 50%를 포인트로 돌려주는 '블랙 프라이스'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세일은 고객 10만명에게 선착순으로 결제금액의 50%를 적립 포인트로 돌려준다. 50% 적립 혜택을 받으려면 해당 주문의 총 결제금액이 10만원 이상이어야 한다.
이번 행사에서 고객 한 명이 받을 수 있는 최대 포인트는 20만 포인트다. 적립된 포인트는 차후 위메프에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적용 상품은 여행, 공연 등을 제외한 '배송' 상품 전체이며, 여러 가지 상품을 주문하더라도 총 금액이 10만원을 넘는다면 역시 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는다.
배송비와 할인쿠폰 금액은 제외되며 선착순 10만명의 고객들이 모두 혜택을 받으면 기간과 관계없이 행사는 종료된다.
위메프 블랙데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몇몇 사람들 오류걸린다고 불만도 있던데" "위메프 블랙데이 대박~ 왜 이제 알았지?" "위메프 블랙데이 아직안끝났나?" "위메프 블랙데이 어제 시작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인터뷰]'비비고 신화' 이끌던 최은석 의원, 국회로 간 CEO 눈에 보인 정치는?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김어준 방송서 봤던 그 교수…오사카 총영사에 이영채 내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