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속자들' 이민호 김탄룩…연말 자선 경매에 나온다!
이민호의 '김탄룩'이 자선 경매에 나온다.
SBS 수목드라마 (이하 상속자들)에서 극중 재벌그룹 상속자 김탄으로 열연 중인 배우 이민호가 자선 경매에 나선다.
이민호 스타일링을 맡고 있는 유포리아 서울(스타일리스트 에이전시)은 "이민호와 유포리아가 연말을 맞이하여 'A PRESENT FROM TANI'라는 타이틀로 최근 드라마 에서 착용했던 의상들의 자선 경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자선 경매는 최근 높은 시청률로 인기를 얻고 있는 드라마 에서 배우 이민호가 착용했던 의상들이 경매를 통해 팬들에게 돌아가고 우리 주변 이웃들에게 희망을 선사하는 뜻 깊은 이벤트로 수익금은 어려운 환경의 청소년들에게 전달 될 예정이다.
이민호는 극중 재벌가의 상속자 김탄으로 열연하며 클래식한 수트룩부터 세련된 캐주얼룩까지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재벌룩', '상위1%룩', '상속자룩', '남친룩' 등 다양한 신조어를 나으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유포리아는 "이번 자선 경매 행사를 통하여 드라마 내에서 큰 관심과 사랑을 받았던 이민호씨의 의상들을 팬들이 직접 마주하고 함께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 설명했다.
자선 경매 행사는 유포리아 서울의 공식 홈페이지 (www.euphoriaseoul.com)에서 진행된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