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예쁜 남자'장근석-박지윤 은밀한 데이트 독점 공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배우 장근석과 박지윤의 은밀한 데이트 현장을 '예쁜 남자'가 독점 공개했다.

장근석은 KBS 2TV 수목드라마 '예쁜 남자'에서 남자 주인공 독고마테로 열연중. 그가 톱스타 묘미(박지윤)과 파파라치 카메라에 포착됐다.

지난 11일 방송된 7회분에서 '인맥의 여왕' 김인중(차현정)은 "독고마테가 묘미(박지윤)와의 스캔들 주인공이 되어줘야겠어"라며 마테에게 아찔한 제안을 했다. 묘미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월드스타'. 묘미의 패션 아이템들은 금세 동이 나고 그녀가 SNS에 올린 사소한 글들은 핫이슈가 된다. 독고마테가 MG 홈쇼핑을 통해 청소 양말 두 번째 완판을 해낼 수 있던 것도 묘미의 SNS가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

"당신도 날 꺼내줘요. 당신의 거미줄에서"라며 인중의 제안을 받아들인 독고마테. 그렇게 독고마테와 묘미의 만남은 시작됐다. 사진 속 공개된 장근석과 박지윤의 모습. 특히 "묘미를 만나게 되는 독고마테가 실제 내 자신의 모습과 가장 가까이 있다"고 공언했던 장근석의 모습은 평소 그의 모습처럼 화려했다.

박지윤을 픽업하기 위해 그녀의 집 앞에 나타난 장근석.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 호피바지는 장근석 만이 소화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카페에 오붓하게 앉아 박지윤의 손을 살포시 잡는 모습과 어깨동무를 하고 해맑은 웃음으로 걷고 있는 모습은 영락없는 커플의 모습이나 다름없었다.

한편 오늘(12일) 방송되는 '예쁜 남자' 8회분에서는 더욱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전개될 예정. 7회분 말미에 공개된 예고편에서 홍유라(한채영)는 독고마테에게 "단지 김인중의 부탁 때문에 묘미가 물건을 언급 했을 거라고 생각해?"라며 인중과 묘미의 관계에 대해 알고 있는 듯한 뉘앙스를 풍겼기 때문. 또한 묘미의 "오늘 난 당신덕분에 용기를 내요. 고백합니다"라고 말한 대사는 과연 무슨 의미일까? 오늘 밤10시 KBS 2TV를 통해 묘미의 반전이 공개된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미국은 베네수엘라의 마두로 정권을 '외국 테러 단체'로 지정하고 유조선 출입을 전면 봉쇄하며 압박을 강화하고 있으며, 군 공항 이전과 취수원 이...
두산그룹이 SK실트론 인수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됨에 따라 경북 구미국가산업단지의 반도체 생태계가 주목받고 있다. SK실트론은 구미에서 300㎜ ...
서울 광진경찰서가 유튜브 채널 '정배우'에 게시된 장애인 주차구역 불법 주차 신고와 관련한 경찰의 대응에 대해 사과하며 일부 내용을 반박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