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희라 최수종 '결혼 20주년' 리마인드 웨딩 화보… '이벤트 끝왕판' 부러워~
하희라 최수종의 결혼 20주년 리마인드 웨딩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대한민국 대표 잉꼬부부 최수종∙하희라가 올해로 20번째 결혼기념일을 맞았다.
1993년 11월 20일, '신성일 엄앵란 커플' 이후 세기의 커플로 불리며 수많은 기대와 관심 속에 결혼한 두 사람은 현재 두 명의 자녀를 슬하에 두고 있다.
매년 결혼기념일이 있는 11월에는 화상 환아를 위한 음반 제작, 희망 나눔 콘서트, 결식아동 저녁밥 차려주기, 캄보디아 의료 봉사, 필리핀 빈민가 나눔 활동 등 여러 사람과 함께 행복을 나누는 시간을 보냈던 두 사람.
올해도 어김없이 암 환자를 위한 집회와 콘서트 참여를 위해 LA로 떠났다.
특히 올해는 20주년이라는 의미가 있는 만큼 '이벤트 제왕' 최수종은 또 다른 일을 벌였다.
그들의 세컨드하우스가 있는 제주에서 20주년 리마인드 웨딩 화보를 촬영한 것.
'30주년보다는 20주년이 더 예쁘지 않겠느냐' '조금이라도 더 예쁠 때 촬영하면 좋겠다'는 최수종의 제안에 하희라도 흔쾌히 응했다.
촬영하는 내내 제주의 칼바람이 불었지만 최수종∙하희라 부부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며 많은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
최수종∙하희라 부부의 20주년 리마인드 웨딩화보와 결혼 풀 스토리는 12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최수종 하희라 부부는 오는 19일 저녁 10시 첫 방송 되는 MBC '글로벌 홈스테이 집으로'에서 아마존 가족들과의 홈스테이를 통해 서로의 문화를 체험하는 에피소드로 시청자를 찾을 예정이다.
또한 최수종은 아나운서 최현정과 MBC 창사특집 프로그램 '네 꿈을 펼쳐라'에서 MC로도 활약할 예정이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