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패션산업硏, 청소년·일반인 위한 '패션문화 캠프'

한국패션산업연구원은 대구디자인패션산업육성사업 일환으로 청소년과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패션문화캠프'를 다음 달 연다.

3회째인 '패션문화캠프'는 평소 패션에 관심이 있었던 청소년들과 일반인들에게 패션 체험을 통해 진로 탐색은 물론 패션과의 거리를 좁히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캠프는 패션에 대해 쉽고 재미있게 접근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체험식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일상생활에서 접목할 수 있는 패션이미지메이킹 수업을 시작으로 패션소품 만들기, 나만의 가방 및 모자 만들기 등 체험교육을 진행한다.

특히 캠프 마지막 날은 신인 패션 디자이너를 한 명씩 초청해 그들의 패션 세계와 경험담을 들을 수 있는 특강이 있다. 패션 디자이너 특강은 오픈 강의이며, 관심 있는 학생 및 일반인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

'패션문화캠프'는 내년 1월 8~10일, 15~17일, 22~24일 모두 3차례에 걸쳐 하루 4시간씩, 3반으로 나누어 진행되며, 반별 24명씩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참가 희망자는 이달 16일부터 23일까지 이메일(LCW@krifi.re.kr)로 신청 가능하다. 자세한 일정 및 프로그램은 홈페이지(www.krifi.r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53)721-7455.

노경석기자 nks@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