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감격의 시대 김현중 임수향 다정샷 "김현중 얼굴이 상처 투성이...무슨 일?"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김현중 임수향 다정샷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현중 임수향은 드라마 촬영 도중 분장과 옷을 그대로 입고 다정한 모습을 과시했다.

임수향과 김현중은 KBS2 수목드라마 '예쁜 남자' 후속으로 방송될 '감격시대:투신의 탄생'(극본 채승대, 연출 김정규 이하 감격시대)에서 각각 가야와 정태로 열연 중이다.

23일 두 사람은 제작사를 통해 "드라마 속에서 가슴 아픈 애절한 사랑을 보여 드릴 테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들이 촬영 현장에서 환상적인 호흡을 보여주고 있는 가운데, 드라마 속에서는 어떤 로맨스를 그릴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제작사 레이앤모 관계자는 "촬영장에서 두 배우가 보여주는 매력을 카메라 속에 모두 담아 보여드릴 수 없는 것이 안타깝다"며 "가야와 정태로 변한 임수향과 김현중의 매력에 흠뻑 빠지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감격시대'는 거대한 스케일과 화려한 액션으로 1930년대 한중일 낭만주먹들이 펼쳐내는 사랑과 의리, 우정의 판타지를 보여줄 감성 로맨틱 누아르이다.

김현중 임수향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현중 임수향 둘이 잘 어울리네" "김현중 얼굴이 왜 저렇지? 분장 때문인가?" "김현중 임수향 둘이 부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예쁜 남자' 후속으로 2014년 1월 15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김병기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를 둘러싼 의혹이 제기되자 박주민 의원은 당에 부담을 주지 않는 방향으로 고민했을 것이라며 유감을 표명했다. 박 ...
현재 12억8천485만원에 이르는 로또 1등 당첨금이 주인을 찾지 못하고 있으며, 해당 복권은 서울 강북구의 한 판매점에서 판매된 것으로 확...
민중기 특별검사팀은 김건희 여사에게 267만 원 상당의 명품 가방을 제공한 혐의로 김기현 국민의힘 의원과 그의 배우자를 불구속 기소했다. 특...
역대 최연소 미국 백악관 대변인 캐롤라인 레빗(28)이 26일 자신의 둘째 아이 임신 사실을 알리며, 내년 5월 딸이 태어날 것이라는 기쁜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