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30일 낮 12시 40분 CJ 오쇼핑을 통해 '기탄 네오봇 프라임'의 2차 방송이 진행된다.
교육전문기업 기탄교육(www.gitan.co.kr)은 지난 17일 CJ 오쇼핑을 통해 네오봇 프라임 1차 방송을 진행한바 있다. 방송 후 준비된 수량이 매진 되는 등 네오봇 프라임에 대한 소비자의 반응은 매우 뜨거웠다. 상담전화 폭주로 인하여 방송 중에 미쳐 주문하지 못한 소비자들이 많아 오는 30일 2차 방송을 긴급 편성했다.
기탄 네오봇 프라임은 기존의 블록 제품들과는 달리 리모컨과 적외선 센서 등을 탑재하여 조립한 블록을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레고, 옥스포드 등 타 블록들과 호환이 가능하므로 활용 범위 또한 매우 넓다. 교육전문회사가 만든 블록답게 최근 교육계의 화두인 융합형 인재 양성을 위한 STEAM(Science, Technology, Engineering, Arts, Mathematics)교육이 적용되었다는 점 또한 주목된다.
블록 395피스를 포함한 전체 가격은 219,000원이며, ARS 자동주문과 일시불 결제 이용 시 최대 2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아 199,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Activity Book 2권, 네오봇 프라임 보관 상자, 적외선 센서 및 라인트레이서 경기장 등 시중가 7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또한 포토 상품평을 등록한 구매자 20명을 선정하여 기탄 과학원리동화(전 50권) 세트를 특별 증정한다. (문의 02-586-1007)
장성혁기자 jsh0529@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대통령실, 추미애 '대법원장 사퇴 요구'에 "원칙적 공감"
[단독] 국민의힘, '보수의 심장' 대구서 장외투쟁 첫 시작하나
李대통령 지지율 54.5%…'정치 혼란'에 1.5%p 하락
지방 공항 사업 곳곳서 난관…다시 드리운 '탈원전' 그림자까지
정동영 "'탈북민' 명칭변경 검토…어감 나빠 탈북민들도 싫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