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아파트 분양 마케팅에 무료영화관람 '인기'

서한 금호신도시 홍보 이벤트

(주)서한의 '무료영화관람이벤트'가 눈길을 끌고 있다. 최신영화를 보면서 서한의 분양아파트 정보도 얻을 수 있는 이색 분양이벤트에 관람객이 몰리고 있다. 서한은 내년 첫 사업인 '칠곡 금호신도시 서한이다음' 사전홍보 이벤트의 하나로 무료 영화관람행사를 지난 11월 18일부터 시작했다. 다음 달 28일까지 매주 CGV칠곡점 1개관을 대관해 진행하고 있는 이 행사에는 한 달여 동안 900여명이 참여했다. 서한은 CGV 칠곡점 5층 상영관 입구에 와이드광고를 설치하고 영화 상영 전 간단한 분양정보를 담은 홍보영상을 방영하며 퀴즈를 내고 선물을 주는 현장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서한 김민석 이사는 "칠곡 금호신도시 서한이다음 홍보를 위한 이벤트이지만 한 해 동안 사랑과 성원을 보내주신 지역민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는 이벤트로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무료 영화관람티켓은 '칠곡 금호지구 서한이다음 홈페이지'를 방문해 관심 고객 등록 후 모바일티켓을 신청하면 된다.

서한은 대구 북구 금호동, 사수동 일원에 조성되는 94만3천268㎡ 규모의 주거 전용신도시 칠곡 금호지구 C1블록에 '칠곡금호신도시 서한이다음'을 분양할 예정이다. 이 단지는 전용면적 74㎡, 84㎡, 99㎡ 등 총 977가구로 칠곡 금호신도시 첫 민영아파트다. 도시철도3호선 팔달교역과 5분 거리에 있으며 와룡대교와 신천대로를 이용하면 대구 곳곳을 빠른 시간에 다다를 수 있다. 분양문의 053)322-4700.

임상준기자 news@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