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하지영 송혜교 극찬 "이민정, 이병헌, 이민우 제치고 송혜교가 최고!"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하지영 송혜교 극찬이 화제다.

SBS '한밤의 TV연예'에서 리포터로 활약 중인 하지영이 송혜교 실물 모습을 보고 극찬을 했다.

하지영은 12월 30일 자신의 트위터에서 "2013년 나도 총결산! 지극히 소소하고 주관적인 지영이 어워드! 실물갑상: 이정재 송혜교, 방부제미모상: 김성령, 매너상: 김민종, 무공해미인상: 박신혜, 만나면 좋은 사람 상: 김우빈, 인터뷰 궁합상: 공유, 열정포텐상: 유준상"이라는 글과 함께 지금까지 만난 스타들과의 인증샷을 올렸다.

특히, 하지영이 송혜교 실물미모를 최고로 꼽았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류승룡, 이민정, 이병헌, 김우빈, 이승기, 정우, 박신혜, 수애, 권상우, 이민호, 유준상 등과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하지영의 모습이 담겨 있다.

하지영은 이어 "2013년에 만났던 분들 중 사진을 모아보니 꽤되네요"라며 "언제나 최선 다 해주신 분들 진심으로 감사하고요. 사진엔 없지만 맘속에 담아두었던 분들께도 감사전합니다"고 전했다.

하지영 송혜교 극찬에 대해 누리꾼들은 "하지영 송혜교 극찬 이해간다" "송혜교 실물 나도 보고 싶다" "하지영 송혜교 극찬 할 정도면 얼마나 예쁘길래?"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강선우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지방선거 공천 헌금 의혹을 부인하며 사과와 반성을 표명했고, 이에 대해 철저한 수사를 요구했다. 유승민 전 의원은...
지난해 한국의 수출이 사상 처음으로 7천억 달러를 넘으며 반도체 수출이 1천734억 달러로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산업통상부의 발표에 ...
자유통일당 소속 구주와 변호사가 한강하구 공동이용수역 수로도 공개를 요구하며 제기한 소송에서 2심도 패소했다. 서울고법은 정부가 북한에 수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