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도현이 자신의 신곡 '시가렛 걸' 뮤직비디오 촬영 비화를 공개했다.
YB(윤도현밴드) 보컬 윤도현은 5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깜짝 게스트로 출연해 '시가렛 걸' 뮤직비디오에 대해 언급했다.
시가렛 걸' 뮤직비디오는 영국과 미국 유명 매거진 웹사이트를 통해 지난달 25일 공개됐으며, 이어 지난달 27일 낮 12시 YB 유튜브 계정을 통해 전체 공개됐다.
당시 YB 글로벌 데뷔를 기다려왔던 국내 팬들은 해외 매거진 웹사이트에 접속해 뮤직비디오를 보는 새로운 경험을 했다. 한편 이어진 방송 심의에서 '시가렛 걸' 뮤직비디오는 '19세 미만 관람 불가' 판정을 받아 화제가 됐다.
이와 관련, 윤도현은 이날 방송에서 "뮤직비디오가 19금 관람 불가다. 약간 욕설도 있고 베드신도 있고 담배를 피우는 장면도 있다. 베드신은 사실 강하지 않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러자 정찬우는 "베드신이 강하다고 말해야한다. 그래야 검색어에 금방 올라간다"고 말했고, 이에 윤도현은 "장난 아니다. 끈적끈적하다"고 능청스레 자랑해 웃음을 자아냈다.
윤도현 뮤직비디오를 접한 누리꾼들은 "윤도현 뮤직비디오 별로 안어울리던데" "윤도현 뮤직비디오 보니까 좋겠더라" "윤도현 뮤직비디오 사심 들어간거 아니야?" "윤도현 뮤직비디오 대박~ "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김어준 방송서 봤던 그 교수…오사카 총영사에 이영채 내정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
버스 타곤 못 가는 대구 유일 '국보'…주민들 "급행버스 경유 해달라"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