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조승제 결혼소식 '세월호 침몰 참사'에 나라 전체가 침통한 분위기에 조심스러워...
'개그맨 조승제' 결혼소식이 전해졌다.
개그맨 조승제 결혼 소식은 30일 엔터테인먼트 전문 홍보대행사 앤스타컴퍼니가 개그맨 조승제가 오는 5월4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이어 결혼소식과 함께 조승제의 예비신부와 찍은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MBC '코미디에 빠지다'에서 톡톡 튀는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개그맨 조승제는 오는 5월 4일 여의도에 위치한 KT여의도컨벤션웨딩에서 오후 3시에 결혼식을 올린다.
개그맨 조승제의 결혼식은 개그맨 선배인 권영찬씨는가 도와준다.
특히 조승제 결혼소식과 함께 예비부부는 이번 세월호 침몰 참사로 나라 전체가 침통한 분위기에서 결혼소식을 전하게 되어 조심스러워 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조승제의 피앙새는 6살 연하의 네일샵을 운영하는 미모의 재원인 것으로 밝혀졌으며, 개그맨 조승제는 집안 어른의 소개로 예비신부를 만나게 됐다.
개그맨 조승제 결혼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개그맨 조승제, 예비신부 정말 미인이네 세월호 침몰 사고 속에서 너무 어려운 맘이 들겠다...", "개그맨 조승제, 결혼 진심으로 축하해요 세월호 참사에 많이 조심스럽겠다", "개그맨 조승제, 둘이 너무 잘 어울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MBC 공채기수인 개그맨 조승제는 지난 2006년 MBC 공채 15기로 방송에 입문했다. 대구 계명대학교 사회체육학과를 졸업한 조승제는 MBC '개그야' '웃음버라이어티 꿀단지', '웃고 또 웃고'에서 강한 캐릭터로 웃음을 선사하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홍준표 "제대로 된 공항 만들어야…군위 우보에 TK신공항 건설 방안도 검토"
대구시 '재가노인돌봄통합' 반발 확산…전국 노인단체 공동성명·릴레이 1인 시위
홍준표 "TK신공항 SPC 설립 이외에 대구시 단독 추진도 검토 중"
최재영 "벌 받겠다…내가 기소되면 尹·김건희 기소 영향 미칠 것"
정부, 지방의료 6천억 투입…지방도 서울 수준으로 의료서비스 올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