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김남길-손예진 '해적' 1차 예고편 공개…카리스마 대박!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롯데엔터테인먼트
사진. 롯데엔터테인먼트

배우 김남길 손예진이 주연을 맡은 영화 '해적' 1차 예고편이 공개됐다.

배급사 롯데엔터테인먼트는 3일 '해적: 바다로 간 사나이'(이하 '해적')의 1차 예고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해적'은 조선의 국새를 삼킨 고래를 잡기 위해 해적과 산적들이 덤벼든다는 해양 액션을 그린 작품으로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명나라 황제가 하사한 국새를 고래가 삼켜버렸다는 이야기가 언급되며 국새를 찾아오라는 명이 내려진다.

이후 손예진, 김남길, 유해진, 김태우가 각자 캐릭터에 걸맞는 카리스마를 풍기며 차례로 등장, 어딘가를 노려보고 있어 궁금증을 불러 모은다.

한편 '해적'은 '댄싱퀸'의 이석훈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김남길, 손예진, 유해진, 김태우, 설리 등이 출연하며 오는 7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중국을 국빈 방문 중인 이재명 대통령은 시진핑 주석과의 셀카를 샤오미 스마트폰으로 촬영하며 한중 간 친밀감을 강조했다. 이 대통령은 베이징에...
지난해 말 한국의 외환보유액이 28년 만에 가장 큰 폭으로 감소하여 4천280억5천만 달러에 이르렀으며, 이는 국제통화기금(IMF) 외환위기...
대구도시철도 2호선 만촌역의 지하연결통로 및 출입구 신설 공사가 잇따른 지연으로 2027년 11월까지 미뤄지며 교통난이 심화되고 있으며, 공...
니콜라스 마두로 베네수엘라 대통령이 미국의 체포 작전으로 뉴욕 법정에 출석한 가운데, 그는 자신이 여전히 대통령이며 무죄라고 주장했다. 마두..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