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2NE1 멤버 박봄이 같은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동료인 태양을 응원했다.
박봄은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진짜가 돌아왔다. 노래 '눈, 코, 입' 대박. 나 태양 팬인데 너무 오래 기다렸어…그런 만큼 앨범이 너무 소중하게 느껴집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같이 찍어놨던 사진을 올리려다 둘 다 바보같이 나와서 이걸 대신 올립니다. 영배 홧팅"이라며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박봄은 태양의 뒤에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고, 태양은 눈을 감고 있다. 특히 박봄은 검정색 옷을 입고 도도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한편, YG엔터테인먼트는 3일 새벽 0시에 YG 공식 블로그를 통해 태양의 '눈, 코, 입'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했다. 4년 만에 발매된 이번 태양의 정규 앨범'라이즈(Rise)'에는 타이틀곡 '눈,코,입'을 비롯해 '새벽한시', '스테이 위드 미(Stay With Me)', '아름다워(Body)', '링가링가', '이게 아닌데', '버리고', '러브 유 투 데스(Love You To Dath)' 등 총 9곡이 담겼다.
태양 '눈,코,입' 발매 소식을 들은 누리꾼들은 "태양 '눈,코,입', 박봄이랑 친한가보네", "태양 '눈,코,입', 노래 정말 좋아", "태양 '눈,코,입', 박봄 응원 받아서 힘나겠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장동혁 대표 체제 힘 실은 TK 의원들
李대통령 "내가 종북이면 박근혜는 고첩…과거 朴정부도 현금지원했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