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룸메이트' 서강준, 이본은 산본 옆동네? 박민우 '당황'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룸메이트' 서강준 사진. 방송 캡처

'룸메이트' 서강준이 대선배 이본을 몰라 박민우가 당황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15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에서는 박민우와 서강준이 박민우의 집이 있는 대전으로 가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박민우과 서강준은 자동차 안에서 가족들의 이야기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고 "부모님이 보고싶다"는 서강준에게 박민우는 "가까이 계시지 않느냐"고 물었다.

이에 서강준이 "경기도 산본에 산다"고 답하자 박민우는 "거기에 이본도 살지 않느냐"는 농담을 던졌다.

하지만 서강준은 "이본이 산본 옆동네냐"고 반문해 박민우를 당황케 했다.

바로 검색을 통해 이본을 알게된 서강준은 "안다. 그런데 이본이 산본에 사시냐"고 물어 보는 웃음을 자아냈다.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룸메이트' 서강준 이본 정말 모르는 거야?" "'룸메이트' 서강준 이본 몰라하는 모습에 박민우 당황 했을 듯" "'룸메이트' 서강준 귀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는 대구에서 열린 특별강연에서 내년 지방선거의 변화 필요성을 강조하며 신공항 건설에 대한 재정 투자의 방향을 '의료 허브 조...
수도권의 집합건물 임의경매가 급증하며 고금리와 경기 침체로 인해 차주들의 상환 부담이 현실화되고 있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 올해 1월부터 11...
경상북도에서 22일 역대급 인사가 단행되어 부이사관 이상 승진 및 전보가 진행되었고, 안전행정실장직에는 김종수가 임명되었으며, 부단체장으로는 역...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